돌솥밥시골밥상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나날이 기온이 떨어지고 있음에도 반가운 하나, 따끈한 온천이 생각나는 계절이 돌아왔다. 일상의 피로가 쌓였을 때는 물론, 심신에 휴식이 필요할 때 아무 생각없이 힐링하기에 몸과 마음을 모두 채워주는 온천욕은 좋은 나들이가 될 수 있다.

 

특히 서울과 도심에서도 멀지 않은 경기도 근교 온천은 주변 나들이 명소와 함께 연계 관광하기에도 좋아 추천할 만하다. 요즘같이 쌀쌀한 환절기이면 온천욕도 즐기고 맛있는 음식과 다양한 볼거리를 위해 각지에서 찾는 이들이 발길이 늘어난다.

 

대표적인 곳이 바로 경기도 이천이다. 깔끔한 시설과 깨끗한 물로 유명한 이천 테르메덴 온천 덕분에 연중 찾는 이가 많다. 서울 및 수도권에서 가깝고 접근성이 좋은 것도 장점이며 이천 롯데아울렛, 설봉공원, 별빛정원우주 등 주변 명소와 함께 들르기에 알맞다.

 

몸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온천욕 후에는 자연히 허기가 느껴지게 마련. 윤기가 흐르는 이천의 명물 쌀밥 정식을 맛보길 권한다. 오랜 전통과 뛰어난 손맛으로 단골이 많은 이천 쌀밥 정식 맛집 ‘돌솥밥시골밥상’에 들러보자.

 

푸짐한 정식 구성과 뛰어난 맛으로 다녀간 이들의 만족도가 높은 이곳은 정겨운 분위기로 나들이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기본 쌀밥의 맛이 좋은 것은 물론, 모든 음식과 반찬은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에 맞도록 정갈함을 살렸다.

 

게다가 추가 구성으로 소고기 떡갈비를 주문할 수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 식사이거나 단체의 경우 더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음식과 더불어 친절한 서비스로도 기분 좋은 식사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덕평CC, 비에이비스타CC, 뉴스프링빌CC, 웰링턴CC 등 이천골프장에서 찾는 손님이 많으며, 이천 각지의 명소와도 접근성이 좋기로 유명하다.

 

경기도 이천 맛집으로 추천하면서 현지인들 사이에도 유명한 ‘돌솥밥시골밥상’은 이천 테르메덴 및 아울렛과 차로 3~10분 내외이면 닿을 수 있어 접근성 또한 좋다. 이밖에도 단체 예약석, 입식, 좌식 테이블 등 다양화 좌석이 마련돼 있으며, 평일에는 예약이 가능해 언제든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