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완기, 후너스와 전속계약…주상욱·이민정 '운명과 분노' 출연 확정 - 서울와이어
조완기, 후너스와 전속계약…주상욱·이민정 '운명과 분노' 출연 확정
조완기, 후너스와 전속계약…주상욱·이민정 '운명과 분노' 출연 확정
  • 김아령 기자
  • 승인 2018.11.28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조완기 (사진= 후너스엔터)
배우 조완기 (사진= 후너스엔터)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배우 조완기가 후너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8일 후너스엔터테인먼트(이하 후너스)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고 있는 배우 조완기와 새로이 함께하게 됐다"고 밝혔다.

 

조완기는 올해 방송된 tvN 주말드라마 '라이브'에서 김민석 경사 역을 맡아 지구대원 중 밝고 항상 긍정적이며 부드러운 캐릭터를 연기했다. 그 외에도 SBS '이판사판', OCN '보이스', 영화 '더킹', '변호인' 등을 통해 굵직한 연기를 펼치며 열일 행보를 이어왔다.

 

조완기는 후너스와 함께하는 첫 작품으로 SBS 새 주말드라마 '운명과 분노(연출 정동윤, 극본 강철웅)'를 선택했다. 극 중 그는 주인공 태인준(주상욱 분)의 죽마고우이자, 인준과 미국에서부터 인연이 있는 성수동 구두 공장의 사장으로, 언젠가 한국의 구두들이 세계를 제패할 것이라는 믿음과 함께 일하는 착한 심성을 지닌 캐릭터다.

 

'운명과 분노'는 자신의 운명을 바꿔보려는 구해라(이민정 분)와 그녀와 운명적 사랑에 빠진 태인준을 중심으로, 운명적인 사랑과 처절한 분노가 엇갈리는 네 남녀의 이야기를 담은 정통 멜로드라마이며, 오는 12월 1일 첫 방송 예정이다.

 

kimar@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