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브라운, 12회 연속 브랜드 평판 1위 기록 - 서울와이어
아기물티슈 브라운, 12회 연속 브랜드 평판 1위 기록
아기물티슈 브라운, 12회 연속 브랜드 평판 1위 기록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8.11.29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운
브라운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물티슈는 제작 과정상에서 제품에 수분을 함유시켜 물기를 먹음은 휴지를 말한다. 물티슈는 주로 손이나 얼굴 등을 간편히 닦는 데 쓰이는데, 각종 향기를 담거나 보존제 등을 첨가한 경우가 많아 상대적으로 체내 면역력이 약한 아기들에게는 부담감을 느낄 수 있다.

 

이로 인해 많은 부모는 아기의 얼굴을 닦아줄 때 기존 물티슈보다 화학적 성분이 적은 아기 전용 물티슈를 사용한다. 그 가운데 유아용품 전문 기업 ㈜다커의 아기물티슈 브랜드 브라운이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발표한 물티슈 브랜드 평판 12회 연속 1위 명예의 전당을 기록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업체는 ‘단 1%의 유해한 화학성분과도 타협하지 않는다’는 기업 모토 아래 제품의 안전성과 유해 화학물질에 대해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아울러 끊임없는 시장조사와 고객 니즈 연구를 통해 신제품이나 특별 에디션을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다는 게 관계자 설명이다.

 

특히 브라운 네이처 라인은 원산지와 생산자 프로필을 공개해 제품에 대한 투명성을 높였으며, 최근 네이처 프리미엄을 자연에 분해되는 친환경 원단인 천연 레이온 100% 원단으로 재생산했다. 또한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브라운 네이처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브라운은 완성된 물티슈에 대해 출고 적합한 제품인지 브라운 피부안전연구소와 국가 공인기관에서 엄격하게 점검한다. 브라운 피부안전연구소는 원단테스트, 총호기성 생균 테스트 등 다양한 테스트를 진행하며 화장품 유통 안전 관리 기준에 맞춰 검사하고 있다.

 

브라운 관계자는 “브라운이 물티슈 브랜드 평판 12회 연속 1위라는 기록을 세운 것은 많은 고객이 물티슈 추천 상품으로 찾아주셨기 때문이다. 브라운은 이러한 고객님들의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연구 개발 전담 부서인 ‘브라운 피부과학연구소’를 개설해 성분과 원단, 완제품 품질 모두 직접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브라운은 동방사회복지회와 함께 B-MOM 사랑 나눔 캠페인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에도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