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블랑 아기 물티슈, 크리스마스 에디션 판매 급증 앙블랑 클로스 이벤트 인기 - 서울와이어
앙블랑 아기 물티슈, 크리스마스 에디션 판매 급증 앙블랑 클로스 이벤트 인기
앙블랑 아기 물티슈, 크리스마스 에디션 판매 급증 앙블랑 클로스 이벤트 인기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8.11.29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앙블랑
앙블랑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일명 국민 육아용품으로 유해성분 논란 없는 안전한 아기 물티슈, 기저귀로 추천받고 있는 앙블랑이 지난 22일 정식 출시한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이 판매량 급증과 함께 크리스마스 프로젝트 이벤트까지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한 해동안 가장 사랑받은 제품 ‘블랙’과 ‘인디핑크’ 제품에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입힌 앙블랑 ‘레드’ ‘그린’ 한정판 에디션은 출시되자마자 출산, 연말 등 각종 선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119 사랑나눔 구조대, ing GREEN 캠페인 등 나눔과 친환경 사회공헌에도 적극 앞장서고 있는 앙블랑은 이번 연말과 크리스마스 고객들과 함께하는 직접 소통의 일환으로 ‘앙블랑 클로스’ 크리스마스 감동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앙블랑 크리스마스 에디션 물티슈 속 스티커에 가장 전하고 싶은 선물, 특별한 사연을 적어 본인 인스타그램에 인증샷과 필수해시태그, 앙블랑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여 올림으로써 가능하다.

 

앙블랑 크리스마스 프로젝트 ‘앙블랑 클로스’는 오는 12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앙블랑 클로스가 직접 배달한다. 이외 총 50명 에게는 앙블랑 물티슈 1박스가 랜덤으로 증정된다.

 

앙블랑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가 얼마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라며 “아기 피부 건강을 위한 안전한 제품과 고객 감동 서비스 연구 개발에 앞으로 더욱 힘쓰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2018 신뢰만족도 브랜드 대상 1위 아기물티슈 앙블랑은 여름 시즌 한정판 온도계 물티슈, 100% 대나무 원단 ‘밤부’로 제작된 반투명 패키지 ‘밤부 네이처’ 물티슈 등 안전한 제품뿐만 아니라 혁신을 이끌어가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pen4136@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