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2018 행복 가득 KB환전 페스티벌' 실시


[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3월말까지 '2018 행복 가득 KB환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겨울방학과 설 연휴를 이용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와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KB국민은행의 리브 앱과 KB서울역환전센터에서 환전 시 최대 90%의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넷뱅킹, KB스타뱅킹, KB 스마트콜 간편환전서비스, 외화ATM기를 이용하는 고객은 최대 80% 환율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리브에서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고객에게는 해외여행자보험 무료 가입 혜택도 주어진다.


푸짐한 경품도 준비했다. KB국민은행 전 영업점에서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 100만원권 해외여행상품권, 2등(2명) 50만원권 해외여행상품권 등 총 123명에게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방학기간과 설날연휴 등을 이용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가 환율우대와 함께 경품의 행운도 누릴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환전을 하는 고객이 더 즐거운 마음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은행은 모바일 환전뿐 아니라 전화로 환전이 가능한 KB 스마트콜 간편환전 서비스와 공항철도 이용고객을 위한 서울역도심공항터미널 입구의 KB서울역환전센터를 운영 중이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