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엔터 "정혜성과 전속 계약 종료…앞으로도 응원할 것" - 서울와이어
FNC 엔터 "정혜성과 전속 계약 종료…앞으로도 응원할 것"
FNC 엔터 "정혜성과 전속 계약 종료…앞으로도 응원할 것"
  • 김아령 기자
  • 승인 2018.12.01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정혜성 (사진= 김아령 기자)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배우 정혜성이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종료했다.


1일 FNC 측은 "최근 정혜성 배우와 전속 계약이 종료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지난 2015년부터 함께한 정혜성 배우와 전속계약 만료를 앞두고 깊이 논의한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합의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FNC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좋은 연기와 멋진 모습을 보여준 정혜성 배우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할 정혜성 배우를 응원하겠다"라며 "그동안 정혜성 배우를 사랑해주신 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혜성은 내년 1월 영화 '메이트'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 이하 FN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정혜성 배우와 전속 계약이 최근 종료되었음을 전합니다.

 

당사는 2015년부터 함께한 정혜성 배우와 전속계약 만료를 앞두고 깊이 논의한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FNC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좋은 연기와 멋진 모습을 보여준 정혜성 배우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할 정혜성 배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동안 정혜성 배우를 사랑해주신 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kimar@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