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오류역세권 우방아이유쉘, 선착순 구)20평형대 분양 - 서울와이어
검단오류역세권 우방아이유쉘, 선착순 구)20평형대 분양
검단오류역세권 우방아이유쉘, 선착순 구)20평형대 분양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8.12.03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방아이유쉘
우방아이유쉘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검단신도시 인근, 오류지구 내 유일한 강소형아파트로 알려져 있는 ‘ 검단 오류역 우방아이유쉘’의 모델하우스에서 미분양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에 나서 내집마련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해당 아파트는 인근 검단신도시 분양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분양가를 책정해 관심을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검단 오류역 우방아이유쉘 모델하우스 관계자는 “ 수도권 마지막 택지개발 지역인 인천 서구 검단신도시는 동탄. 다산신도시. 광교 등에 비해 저평가돼 왔으나, 인천지하철 2호선과 인천공항철도의 김포공항~서울역 연장구간 등 마곡나루역 개통으로 인해 강서구 마곡산업단지와의 이동이 매우 편리해 내집마련 수요자들의 문의전화가 끊이질 않는다” 고 전했다.

 

검단오류역 우방아이유쉘이 들어서는 인천 서구 오류지구는 김포한강신도시와 검단신도시 경계로부터 서쪽에 바로 인접해 더블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비규제지역이라 규제지역에 비해 전매가 자유로운 편이며 세금과 대출 제한이 상대적으로 덜하다.

 

해당 아파트는 인천광역시 서구 오류동 일대에 지하2층~지상18층에 총 420세대 규모 66㎡(구)26평형으로 4베이 구조와 남향위주의 배치로 설계되어 채광과 통풍이 탁월하며, 팬트리 수납특화설계 등 면적대비 넓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아파트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소규모 가구가 급증하면서 이러한 강소형 아파트에 대한 반응이 뜨거워지고 있는 소비자의 선호도에 맞게 구)26평형대로 구성되어 있다” 고 한다.

 

인천지하철2호선 검단오류역에서 6정거장 지나 검암역에서 공항철도로의 환승을 이용해 마곡나루역,상암디엠씨,서울역,홍대역등 서울 중심으로의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는 롯데마트를 지나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등 생활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제2외곽순환도로 검단. 양촌 IC를 이용해 청라국제도시와 김포 한강신도시 등 접근성이 매우 편리하다.

 

단지 앞에는 대촌공원이 있어 영구조망이 가능하며, 단지 도보 3분 거리에는 어린이집, 꼬마정원유치원, 단봉초등학교와 중학교(신설 예정) 등이 모여있는 명문학군이 자리해 교육 환경도 뛰어나다.

 

단지 주변에 분양 예정된 아파트만 1만세대 이상으로, 올 8월에만 동시 분양된 단지가 8천세대가 넘는다. 

 

분양사 관계자는 “ 주변 지역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어 검단 우방아파트의 호재로인한 가치 상승이 예상되고 있다” 고 전했다.

 

2010년 이후 서구의 신규 분양 아파트는 급감되어 소형아파트에 대한 미래가치가 상당할것으로 기대되는 상황에서 검단오류역 우방아이유쉘 모델하우스에서는 미분양세대에 한해 선착순 분양을 하고 있으며, 전화를 통해 친절한 상담과 모델하우스 방문예약을 받고 있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