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원역 우림필유 웨스트파크원 조감도]


[서울와이어 정진욱 기자] 수원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수원역 우림필유 웨스트파크원’이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단지는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45-13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일반분양 아파트 분양가 대비 저렴하게 공급되며 중도금 이자지원, 발코니 확장 무상지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재개발, 재건축에 비해 신속한 사업추진이 가능하며 전매제한이 없다.


'수원역 우림필유 웨스트파크원’은 지하1층~지상14층 13동 총 936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면적별 59㎡ 718가구, 84㎡ 218가구 중소형 대단지로 구성된다. 


단지는 주차장을 지하화하고 산책로를 적용해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조성되며 남향 위주의 3~4베이 설계와 넉넉한 동간 거리 확보로 주거 쾌적성이 높다. 단지 내에는 보육시설, 작은도서관, 놀이터, 분수대, 피트니스마당, 주민공용시설, 커뮤니티광장, 중앙광장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예정되어 있다.


단지가 위치한 곳은 재개발과 택지개발 등의 개발사업으로 서수원 일대 주거환경 개선이 예정되어 있으며 수원 군공항 이전 부지에 개발되는 스마트폴리스도 인접해 있다. 스마트폴리스는 글로벌 첨단산업과 고품격 생활문화가 결합된 도시로 수원시의 첨단 연구단지와 친환경 생태공간, 생활친화적 여가 문화 공간이 형성될 계획이다.


단지 인근에는 롯데백화점과 롯데몰, 롯데마트, AK플라자 등 대형 쇼핑센터와 CGV, 롯데시네마, 서호공원 등의 문화 여가시설 등 생활인프라가 밀집되어 있다. 그리고 서호초, 서평초, 서호중학교 등 인근에 학군이 잘 조성되어 있으며 어린이공원(놀이터)과 도서관 부지가 단지 바로 옆에 자리해 정주여건이 좋다.


교통여건으로는 KTX, 국철, 1호선, 분당선, 수인선(예정)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수원역이 도보 5분거리에 있어 수도권 접근성이 좋고 6개 고속도로와 2개의 국도를 단지 가까이서 이용이 가능해 인접지역으로 진출입이 수월한 광역교통망을 갖추었다. 추후 비봉-매봉 고속도로도 개통 예정으로 교통여건은 더 좋아질 전망이다.


조합원 가입은 무주택 세대주(세대원 포함)이거나 85㎡ 이하 소형주택 1채만을 가지고 있으면 가능하며 청약통장 및 청약순위와 무관하다.
  
한편, '수원역 우림필유 웨스트파크원’의 주택홍보관 및 모델하우스는 팔달구 인계동에 위치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 상담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jinuk@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