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이번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와 고마움을 전하는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올해 패션·뷰티는 물론, 인테리어 브랜드의 새로운 부티크 오픈 이슈가 가득했다. 각 브랜드의 DNA를 바탕으로 탄생한 새로운 공간에서는 구매 욕구를 더할 핫한 신상품부터 풍성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보다 즐거운 연말 쇼핑을 위해 방문하면 좋을 매장 5곳을 소개한다.

 

- 남성부터 여성, 아이들까지 즐길 수 있는 패셔너블한 공간

 

(왼쪽부터) 처치스, 로에베, 겐조 키즈

영국 신사들의 수제화로 유명한 '처치스'가 국내 첫 매장을 오픈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에 문을 연 처치스 매장은 우드 소재와 브라운 컬러가 어우러져 젠틀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여성을 위한 새로운 쇼핑 공간으로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2층에 자리 잡은 '로에베' 매장을 꼽을 수 있다. 국내 4번째 로에베 매장인 이번 부티크는 스페인 석회석, 월넛 우드, 콘크리트 등의 소재가 조화롭게 사용돼 모던한 이미지를 완성했다. 여성 가방부터 의류, 액세서리, 아이웨어 등을 모두 만날 수 있으며, 홀리데이 시즌 기념 캡슐 컬렉션인 '맥킨토시' 중 일부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을 이곳에서 유일하게 만나볼 수 있다.

 

키즈 패션의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겐조 키즈'는 광주점에 새로운 매장을 열었다. 겐조 특유의 화려하고 강렬한 그래픽 패턴을 담은 아동복과 키즈 액세서리를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다.

 

- 예뻐지는 새로운 뷰티 성지

 

에스테덤

패션에 이어 뷰티 업계 역시 새로운 공간으로 화제를 모았다. '에스테덤'은 오는 10일까지 시코르 강남 플래그십 매장에서 '홀리데이 에스테틱 존'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에스테덤 피부 전문가의 맞춤형 진단 서비스와 100% 당첨 혜택의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마련됐다. 기간 내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전문 에스테티션과 함께 하는 피부 진단 및 제품 테스트 등 미션을 달성하면 '저자극 딥 클렌저 듀오' 디럭스 키트를 제공한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는 연말 한정판 홀리데이 럭키 박스, 착즙주스 브랜드 머시주스 상품권, 에스테덤 3종 수븐 키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 신개념 모듈식 가구를 만나다

 

스위스모빌리아

패션∙뷰티 외에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이들은 주목하자. 독일에서 온 모듈식 가구 브랜드 '스위스모빌리아'가 오는 16일까지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6층에 국내 첫 팝업 스토어를 연다.

 

지난달 국내 론칭 후 온라인 몰을 오픈한 스위스모빌리아는 원하는 취향과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컬러와 소재, 디자인 등을 직접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신개념 가구 브랜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팬널 칼라와 매트 소재의 튜브 등을 신상품을 볼 수 있으며, 특히 스토어 기간 동안 5% 인하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프리미엄 가구 전용 세정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