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월역 신축빌라 ‘주노빌리지’, 쾌적한 주변환경으로 가족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주거공간 - 서울와이어
초월역 신축빌라 ‘주노빌리지’, 쾌적한 주변환경으로 가족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주거공간
초월역 신축빌라 ‘주노빌리지’, 쾌적한 주변환경으로 가족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주거공간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8.12.05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서울에서 내집마련하기가 점차 어려워지며, 수도권으로 눈길을 돌리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경기도 광주는 최근 고급 신축빌라가 늘어나고 있는데, 그에 따라 신축빌라 분양 전문업체 내집마련연구소에서 새로 오픈한 직영현장인 ‘주노빌리지’에 대한 문의가 잇따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초월역세권으로 경기도 광주 초월읍에 위치한 ‘주노빌리지’는 7개동 56세대의 단지형으로 실입주금 1천만원으로 입주 가능한 현장이다.

 

무엇보다 초월역과 버스정류장에 인접해 있는 신축빌라 ‘주노빌리지’는 지하철과 버스 이용이 용이하고, 또 분당과 판교는 20분, 강남은 40분 정도 소요되어 교통이 편리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 성남-장호원간 도로의 개통으로 자차 이용 시 편리하고, 주변 도로 확장공사로 교통의 편리성을 더해가는 곳이다.

 

‘주노빌리지’는 남향 신축빌라로 동간 거리가 넓어 채광을 충분히 확보할 수 있다. 또 넓은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 경기도광주테라스빌라를 찾는 이들이 텃밭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입주 시 높은 만족도가 예상되는 곳이다.

 

주변 환경 역시 광주 도평초등학교와 초월 고등학교 학군에 포함되어 교육환경이 뛰어날 뿐 아니라 공원 재조성 확정지역으로 아이들이 뛰어놀거나 반려견을 키우는 경우 산책하기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다. 

 

‘주노빌리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내집마련연구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