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바나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인천 1호선 테크노파크역 근처에 있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는 주말에만 하루 15만명 이상이 방문할 만큼 송도의 핫플레이스로 손꼽힌다. 이에 2018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이 오면서 연인, 가족, 친구와 시간을 보내기 위해 다양한 볼거리와 놀 거리가 갖춰진 송도 트리플스트리트로 수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많은 이들이 송도 트리플스트리트로 모여드는 이유는 무엇일까? 우선, 이곳은 해외 유명 브랜드와 다양한 편집샵, 영화관, VR 체험, 테마파크 등 다양한 놀 거리가 풍부해 많은 커플의 발길을 이끈다. 또한, 모든 활동을 실내에서 할 수 있어 눈, 비, 추운 날씨 등 계절의 영향 없이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이에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대비해 송도신도시 크리스마스 데이트코스를 계획하는 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장소로도 꼽히고 있다.

 

각종 즐길 거리와 함께 빼놓을 수 없는 데이트의 묘미는 바로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데이트 맛집 탐방이다. 특히 C동에는 한식, 일식, 중식 등 여러 종류의 음식점들이 즐비해 있다. 그 중, 최근 화려한 음식 비주얼과 맛, 합리적인 가격으로 송도신도시 데이트 코스 맛집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인기 먹방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도 소개 될 만큼 특별한 컨셉을 내세우는 미국 남부 가정식 전문점 ‘샤이바나’가 그곳이다. 국내 유일무이한 ‘미국 남부 가정식’ 전문점인 이 곳은 평범한 음식에 지친 사람들에게 새로움을 선사하며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데이트 맛집 1순위로 꼽힌다.

 

인천 송도 맛집 샤이바나의 대표메뉴는 끝없이 늘어나는 치즈와 페페로니 햄의 조화가 매력적인 ‘루이스 치즈 스파게티’, 스파이시한 칠리소스 위에 수북하게 치즈가 올라간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 해산물, 육류, 소시지가 아낌없이 들어간 미국 남부 전통 리조또 ‘씨푸드 잠발라야’ 등으로 어디서도 맛보지 못한 특색 있는 맛과 함께 송도 파스타 맛집으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천국의 맛을 선사하는 ‘에그인헬’, 베이컨, 치즈, 계란, 칠리소스가 듬뿍 올라간 ‘미시시피 프라이즈’, 미국 가정식의 진수를 보여주는 ‘홈스타일 토마토 비프 스튜’ 등의 다채로운 메뉴들은 여심을 저격하며 인천 송도 맛집 베스트10에 오르기도 했다.

 

또한, 연말 데이트 비용, 외식 비용의 부담을 덜어줄 합리적인 가격 역시 줄을 서서 먹는 맛집으로 소문난 이유다. 모든 음식을 저렴한 가격 대로 구성하고 있고, 4가지의 음식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는 세트 메뉴도 마찬가지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알려졌다. 이에 송도 분위기 있는 점심 레스토랑을 찾는 이들의 발길도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업체 관계자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C동에 위치한 송도 샤이바나는 파티에 잘 어울리는 음식 비주얼과 색다른 매장 분위기에 보다 특별 장소를 찾는 커플과 가족단위로 연일 매장이 붐빈다. 근처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센트럴파크, 커넬워크 맛집으로도 입소문을 타고 있어 더욱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다”며 “모든 메뉴가 포장이 되는 만큼 근처 아파트 단지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홈 파티를 위한 포장 주문도 늘어나고 있다. 연말 모임과 크리스마스 데이트 장소를 위해 예약 문의가 빗발치고 있어 원하시는 시간에 예약하시려면 빠르게 전화 문의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샤이바나는 송도 근처 대학생들을 위한 평일 런치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층 더 저렴한 가격으로 미국 남부 가정식을 경험해 볼 좋은 기회에 많은 대학생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