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닥터브로너스, '매직솝', '아니카-멘톨 오가닉 매직밤', '홀리데이 기획팩'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오는 30일까지 올리브영에서 '홀리데이 기획팩'을 비롯한 인기 제품을 최대 25% 할인한다고 6일 밝혔다.

 

'홀리데이 기획팩'은 475ml 대용량 매직솝과 전용 펌프, 여행 시 휴대가 간편한 60ml 미니사이즈 매직솝을 담았다. 이번 세일 기간,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티트리·라벤더·얼그레이·베이비언센티드 4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티트리·라벤더 기획팩은 정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매직솝 단품 역시 세일에 돌입했다. 240ml 매직솝의 경우 3가지 향(얼그레이·라벤더·베이비언센티드)을, 475ml 매직솝은 5가지 향(티트리·라벤더·그린티·체리블라썸·시트러스오렌지)을, 겨우내 온 가족이 넉넉히 사용할 수 있는 950ml 매직솝은1가지 향(베이비언센티드)을 20% 할인한다.

 

또한 몸에 시원한 활력을 선사할 '아니카-멘톨 오가닉 매직밤' 역시 25% 할인 중이다. 

 

한편 닥터 브로너스는 모든 제품에 동물실험을 하지 않으며, 윤리적으로 얻은 비즈왁스를 사용한 밤류 제품 외에는 동물성 원료 또한 사용하지 않는 비건 브랜드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