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대표 이미지 / 사진제공=엔씨소프트

 

리니지M은 6일 홈페이지에 4차 캐릭터 서버이전 이벤트에 대한 안내문을 공지했다.

자세한 공지내용은 아래와 같다.

 

■ 이벤트 기간: 2018년 12월 6일(목) 14시 ~ 2018년 12월 19일(수) 01시 59분까지
※ 추후 동일하거나 유사한 캐릭터 서버이전 상품으로 재판매 될 수 있습니다.

■ 캐릭터 서버이전(Renewal) 상품 구성

상품이름- 캐릭터 서버이전
가격 -1200다이아

■ 캐릭터 서버이전(Renewal) 상품 안내

1) 캐릭터 서버이전(Renewal)

- 신청 캐릭터의 경험치, 스탯, 스킬 등의 캐릭터 정보와 캐릭터가 보유한 아이템(소지품)을 포함하여

다이아, 마일리지, 변신/마법인형 카드, 컬렉션 정보가 신청한 서버로 이전됩니다.

2) 이용 방법

- 서버이전 상품 선택 후 서버이전 신청 조건을 충족하면 구매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붉은색으로 표기되는 항목이 있으면 구매 버튼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 상품 구매 즉시 서버이전이 진행되며, 서버이전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게임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서버이전은 신청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이전 시점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서버이전이 완료되면 Push 알림이 발송되니 게임 내 알림 설정을 ON 해 주시기 바랍니다. (OFF상태에서는 알림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3) 상품 구매 조건

- 혈맹 가입 및 가입 신청 중인 캐릭터 / 60레벨 미만의 캐릭터 / 상품 구매 횟수를 초과한 계정은 캐릭터 서버이전(Renewal) 상품을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 공성전이 진행되는 일요일에는 상품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일요일 00시 ~ 23시59분59초)

- 캐릭터 서버이전(Renewal) 상품은 ‘전체 서버 통합 2회’만 구매 가능합니다.

- 월드 던전(라스타바드 던전, 시간의 균열: 테베라스)에 캐릭터가 입장한 상태에서는 서버이전 상품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 서버이전 신청이 마감되면 서버이전 상품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아툰01 ~ 10, 라스타바드01 ~ 10 서버는 서버이전 상품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마법인형이 탐험 중인 상태일 경우 서버이전 상품 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 문양 강화 시 스페셜 루트가 발생하여 강화 대기 상태일 때에는 서버 이전이 불가합니다.

 

※ 미수령 재화에 따른 구매 조건

- 수령하지 않은 상태의 계정/캐릭터 재화가 있는 경우 상품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① 거래소에 판매 등록한/회수할 아이템이 있거나 정산 받지 않은 다이아가 있는 경우

② 상점 보관함에 수령하지 않은 아이템이 있는 경우

③ 상품을 구매하는 캐릭터나 계정의 우편함에 받지 않은 우편이 있는 경우

 

※ 보유 재화에 따른 구매 조건

- 캐릭터가 보유(소지품)하고 있는 아이템이나 아데나의 수량에 따라 서버이전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태고의 옥새, 태고의 옥새(이벤트)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으면 서버이전이 불가능합니다.

- 거래 가능한 장비(무기/방어구/장신구)류 아이템은 각 종류별로 이전할 수 있는 수량에 제한이 있습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