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TX 개통 후 시간 단축 도표]


[서울와이어 정진욱 기자] 서희건설은 경기도 양주시 덕정동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에듀포레 3단지’ 분양을 시작한다. 지하 2층~지상 20층까지 12개동 전용면적 59~84㎡ 887가구의 규모로 지어진다. 6·3 주택법 시행 이후 경기 북부권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대단지 아파트다. 해당 지역에는 수도권 북부 유일이며 6만3천가구 16만3천여명이 거주하는 초대형 신도시인 양주신도시 옥정지구도 개발 중이고 양주 테크노 밸리가 건설확정되어 향후 부동산 가치의 전망도 밝은 지역이다.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에듀포레 3단지’는 아파트 내부 특화설계가 특징이다. 대부분의 세대에 최근 대세인 4베이 설계를 적용하고 펜트리룸도 마련했다. 또 판상형 위주의 단지배치로 맞바람 통풍효과를 극대화하고 채광이 우수하다. 덕정소공원과 청담천도 가까워 단지 근처에서 가벼운 산책을 즐길 수도 있다.


입지여건도 우수하다. 광역급행열차(GTX) c노선이 연장될 예정이며 지하철 1호선 덕정역이 도보 10분 거리에 있고, 3번 국도 이용 시 의정부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로 진입이 용이하다. 구리~포천간 고속도로도 지난 7월 개통되었다. 2024년 제2 외곽순환도로도 개통될 예정에 있다. 단지 바로 앞에 이마트 에브리데이, 게다가 이마트 양주점과 롯데마트 양주점, LF스퀘어 등도 가깝다.


덕정초, 덕정중이 도보거리, 덕정도서관도 가까이에 있다. 단지 반경 2~3km 안에는 회정초등학교와 칠봉초등학교, 고암초·중교, 회천중학교, 예원예술대학교가 있어 교육환경도 준수하다.


입주가 시작되면 지난 2014년 입주한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1·2단지와 함께 총 3,500여가구의 미니신도시급 서희브랜드타운이 만들어져 대단지를 선호하는 최근 실거주 수요자의 니즈를 완벽히 충족시킬 수 있다고 평가된다. 현재 분양 중인 3단지는 기존 단지 시세에 비해 4천만원이나 저렴하게 분양가를 책정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다.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래 대표번호로 예약 후 방문 시 전문 상담원에게 더욱 자세한 1:1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jinuk@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