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지난 6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2018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블로그·카페 부문 ‘최우수 기업블로그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2018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행정안전부 등이 후원해 기업과 기관 커뮤니케이션의 활성화를 위해 매년 진행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이번 시상식은 각 기업과 협회, 국가기관 등에서 발행되는 간행물과 홍보, 광고 등 분야별로 수상을 진행했다.
 

한화투자증권은 고객의 재무 포트폴리오뿐 아니라 라이프도 다양하게 포트폴리오 하겠다는 취지로 현재 공식 블로그 ‘라이프 포트폴리오(Life Portfolio)'를 운영 중이다.

이 블로그를 통해 △사회초년생 △일하는 엄마 △청년 창업자 △은퇴 준비자 등 4가지를 중심으로 각기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금융 이야기를 제공하고 있다. 블로그 리뉴얼 7개월 만에 투자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한달간 콘텐츠 조회수 70만건을 돌파한 바 있다.

김동욱 한화투자증권 글로벌 디지털 프로덕트(Global Digital Product)실 상무는 “페르소나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투자 이야기 개발이 수상 비결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삶을 더 잘 살기 위한 투자이야기’ 개발로 차별화 된 콘텐츠를 개발해 한화투자증권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