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바닐라코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바닐라코가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의 '#thanksZERO(땡스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thanksZERO'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클린 잇 제로'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특별 제작한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행사다. 

 

먼저 180mL의 대용량 '클린 잇 제로'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고급 스패출러 세트를 제공한다. 스패출러 세트는 금속 스패출러와 실리콘 스탠드로 구성됐다.

 

오리지널, 너리싱, 퓨리파잉, 리바이탈라이징 등 4종의 100mL '클린 잇 제로' 중 1개를 구매하면 15mL(1/2사이즈)의 바닐라코 '촉촉 베이스 CC크림' 미니어처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바닐라코는 고객들이 '클린 잇 제로'와 함께 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도록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마련했다. 올해 동안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해시태그와 함께 '클린 잇 제로'를 사용한 후기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지난 10년 간 '클린 잇 제로'에 대한 고객들의 아낌없는 사랑 덕분에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다"며 "이러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 제작 아이템 등 이번 이벤트에서만 받을 수 있는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