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신라면세점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포토존을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내년 1월 7일까지 신라면세점 1층 안내데스크 앞, 3층 카페, 옥상정원 등에서 포토존을 운영한다. 

나아가 13일부터 25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 추첨을 통해 △빌리프 선크림 세트(10명) △몰튼브라운 어메니티 5종 파우치 세트(20명) △카카오 러기지택(20명)을 증정한다.  

참가 방법은 간단하다. 신라면세점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신라면세점’ ‘#메리신라’ ‘#레드세일’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이밖에 서울점에서는 안내데스크에 있는 모금함에 5000원 이상 기부한 고객 2019명에게 최대 3만원 상당의 '신라박스'를 증정하고,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내년 1월 7일까지 1달러 이상 구매 후 영수증 내 응모권을 작성한 고객에게 10돈 상당의 순금 돼지 등을 증정하는 '황금돼지의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 크리스마스, 수능시험을 끝내고 곧 방학을 맞이하는 수험생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신라면세점을 찾는 고객들이 따뜻한 분위기를 느끼고 가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