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이준코스메틱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제이준코스메틱은 연말을 맞이해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스크팩 및 기초 스킨 케어 등 현재 시중에서 판매 중인 모든 제품에 할인이 적용된다.

 

먼저 제이준코스메틱은 공식 쇼핑몰에서 최대 67%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품목 별로 할인율이 상이하게 적용되며 특히 주차 별로는 특정 제품의 추가 할인이 가능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선물 이벤트도 다양하게 실시한다. 12월 중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1인을 '12월 구매왕'으로 선정해 총 30만원 상당의 제품을 제공한다. 그 외 개인 별 구매 금액에 따라서 블랙 물광 원스텝 마스크, 블랙 물광 슬리핑팩 등 풍성하고 알찬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연말 프로모션은 자사 직영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12월 한 달 동안 전 품목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는 기간 한정으로 뉴 블랙 물광 마스크,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등 마스크팩 2종 구매 시 최대 67%까지 추가 할인한다.

 

제이준코스메틱의 연말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쇼핑몰 및 직영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