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에듀원, 종로구청에 쌀 1000kg와 라면 180박스 전달 - 서울와이어
KG에듀원, 종로구청에 쌀 1000kg와 라면 180박스 전달
KG에듀원, 종로구청에 쌀 1000kg와 라면 180박스 전달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8.12.11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4년 차를 맞이한 쌀 나눔, 지속적인 사회 공헌활동 진행 중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종합교육기업 KG에듀원은 12월 11일 서울시 종로구청에 사랑의 쌀 1000kg와 라면 180박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 날 전달된 쌀은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기부되었으며, 라면 180박스는 3주간 진행된 내부 바자회(사랑 나눔 장터) 수익으로 마련되었다. 올해 4년 차를 맞이한 쌀 나눔 행사는, 2015년을 시작으로 매해 연말 진행되어왔다.

 

KG에듀원 문용우 대표이사는 “우리의 작은 나눔이 올겨울 이웃들에게 무엇보다 큰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인해 마련된 쌀과 라면이기에,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이웃들에게도 전달 되었으리라 생각된다.”고 전했다.

 

이 날 전달식에는 KG에듀원 문용우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종로구청 김영종 구청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종로구청 관계자는 “영하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온기가 전해졌다.”며 “이웃 사랑 나눔을 실천함에 있어 귀감이 되는 KG에듀원의 모습에 매년 큰 감동을 받는다.”고 소감을 전했다.  

 

KG에듀원은 KG그룹 교육 회사로, 진정한 교육의 의미에 대해서 생각하고 행동하고자 2015년 사랑의 쌀 나눔을 시작으로 헌혈 행사, 김장 나눔 행사 등 임직원과 학생들이 함께 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이지캠퍼스를 인수하여 사업 영역 확장에 나선 KG에듀원은 공무원, 교원임용, 회계•세무사, 평생교육, HRD, IT정보보안, 네트워크, 시스템, 자바, 데이터베이스, 코딩 등 직업능력개발 교육의 통합을 이룬 종합 교육기업이며, 2020년 상반기 코스닥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