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슬립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에 발 맞춰 집 내부를 새롭게 꾸미려는 사람들이 상당수다. 셀프 인테리어의 일환으로 트리를 설치하며 한껏 성탄절 분위기를 조성하고, 갖가지 소품들을 활용하는 등의 움직임이 포착되고 있다. 특히 낡은 가구들이나 침구를 버리고 씰리 템퍼매트리스와 같은 고기능성 제품으로 교체하려는 수요 역시 높아지는 추세다. 

 

특히 매일 7-8시간을 평균적으로 사용하는 침대매트리스의 교체 비율이 비교적 높게 나타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크리스마스와 연말 동안 집에서 휴식을 취하려는 이들은 내구성이 떨어지고 곰팡이 등 오염 가능성이 높은 기존의 매트리스를 보다 좋은 매트리스로 교체하고자 수원가구단지를 비롯해 용인 가구단지와 오포 가구단지 일대 등을 방문하고 있다.

 

침구 전문가들 또한 오래되고 낡은 매트리스일수록 조속하게 교체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 가운데 템퍼 씰리 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가구 할인매장인 ‘더슬립’이 크리스마스-연말 시즌을 맞아 자체 할인전을 개시한다. 이 곳은 한정 기간 동안 국내 최저가 수준의 금액대를 적용함으로써 금전적 부담감을 해소한다.

 

더슬립 측은 템퍼매트리스-씰리매트리스와 더불어 여러 가지 수입 침구를 정상가보다 낮은 합리적 판매가에 전시한다. 이 외에도 수요자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탄탄한 킹스다운, 포스쳐피딕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등을 비롯해 열 가지 이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40여 모델을 총망라한다. 이에 더해 모션베드 상품과 저상형침대-패밀리침대 규격 제품까지 할인을 적용한다. 

 

템퍼 매트리스나 씰리 매트리스 등의 금액 자체는 최저가 수준으로 책정되지만, 품질 및 혜택은 정품과 동일하다. 이 곳은 전 할인 품목에 ‘10년 품질 보장’을 정품 라인업과 동일하게 적용함으로써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한다. 아울러 제품별 상세 설명과 적합한 프레임 선택 방법, 매트리스 관리 팁 등 모든 부분에서 수면전문가의 1:1 컨설팅을 제공하기도 한다.

 

이와 연관해 더슬립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에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 등의 제품을 구입하려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자사는 성탄절과 연말 동안 아늑한 수면과 휴식을 취하려는 이들을 위해 합리적 금액을 제안한다. 모든 상품은 직접적인 체험이 가능하며, 필요할 시 상주하고 있는 수면 전문가가 1:1 컨설팅을 제공하므로 부담 없이 방문해도 좋다”라고 말했다.

 

한편 크리스마스-연말 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더슬립은 전국에서 운영 중인 모든 쇼룸에서 동시적으로 최저가 행사를 실시한다. 각 쇼룸에서는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를 비롯한 수입매트리스들이 전시된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토퍼, 리클라이너 1인 소파 등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행사는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에서 누리는 것이 가능하다. 각 쇼룸에서는 매트리스에 적합한 가죽 프레임과 원목 프레임, 패브릭프레임, 전동 프레임 등 다양한 침대 프레임까지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상세 정보는 쇼룸에 방문한 후 직접적인 설명을 들을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