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b프로토콜, tvN 토일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제작지원  - 서울와이어
Fnb프로토콜, tvN 토일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제작지원 
Fnb프로토콜, tvN 토일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제작지원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8.12.15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Fnb프로토콜이 tvN 토일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극본 송재정, 연출 안길호)을 제작지원 한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투자회사 대표인 유진우(현빈)가 비즈니스로 스페인 그라나다에 방문한 후 정희주(박신혜)가 운영하는 오래된 호스텔에 묶게 되면서 기묘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린다. 방송 전부터 배우 현빈, 박신혜 캐스팅으로 화제가 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인현왕후의 남자' '나인: 아홉 번의 시간 여행' 'W'의 극본을 집필한 송재정 작가와 '비밀의 숲'의 안길호 PD가 의기투합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Fnb프로토콜 관계자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이 증강현실(AR) 게임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라는 점에서 큰 기대감을 갖고 제작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Fnb프로토콜은 이번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증강현실 기반의 ‘캐시리플렛’ 서비스 또한 긍정적인 영향에 따른 관심과 수요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Fnb프로토콜의 ‘캐시리플렛’은 포켓몬고와 같은 증강현실 기반의 방문 유도형 AR광고 플랫폼으로 기업은 이미지 재고와 전국적인 행사가 가능하고, 고객 정보와 빅데이터 구성을 할 수 있어 향후 다양한 마케팅과 타켓 광고 등이 가능한 신개념 게임형 광고 AR(증강현실)플랫폼이다.

 

Fnb프로토콜은 최근 ‘캐시리플렛’ 공식 론칭을 마쳤으며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