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클립아트코리아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동안 피부에 대한 갈망은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뜨겁다. 예로부터 이집트의 여왕 클레오파트라는 탱탱한 피부를 위해 발효 우유에 매일 목욕을 했다고 전해질 정도로 안티에이징은 중요한 관리로 꼽혔다.

 

오늘날에도 상황젊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안티에이징 기능성 화장품은 불티나게 팔리고 있으며 심지어 이웃 나라에서는 비행기를 타고 건너와 값비싼 피부과 원정 시술을 받는 사람이 생겨났다.

 

이렇듯 동안 외모가 뷰티 트렌드로 자리 잡은 요즘은 20대부터 중노년층까지 안티에이징에 관심을 가지고 케어 하는데 단순히 피부에 나타나는 노화의 징후를 억제하는 정의에서 중년을 넘어 고령까지 아름답게 늙는 웰에이징으로 그 범위가 확장되고 있다.

 

이에 동안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기능성 화장품을 소개한다.

 

- 주름, 안티에이징 기능성 화장품으로 관리 시작

빌리프 '더 트루 크림-안티에이징 울트라 밤'

안티에이징에 빼놓을 수 없는 기능성 화장품은 이미 입소문 난 제품들로 효과를 볼 수 있다. 빌리프의 '더 트루 크림-안티에이징 울트라 밤'은 주름을 개션시켜주는 안티에이징 기능에 항산화 효과를 더한 제형으로 보다 생기 넘치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특히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세드롤과 항산화 효과로 알려진 토코페롤,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허브를 담아 피부에 탄력과 활력을 더해 준다.

 

숨 '시크릿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

숨의 '시크릿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는 피부의 속결 속광을 되돌려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관리제품이다. 싸이토시스를 농축해 진한 영양감을 전달하며, 꽃 발효로 얻은 앰플이 속부터 탄탄하게 차올라 밝게 빛나는 어린 피부를 선사한다.

 

라벨영 '쇼킹소름앰플'

라벨영의 '쇼킹소름앰플'은 '에센스+세럼+앰플'의 장점을 담은 올인원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미백·주름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쇼킹소름앰플 속 주성분에는 피부 영양공급과 탄력에 뛰어난 블랙씨드컴플렉스 '검은깨+검은콩+검은쌀'과 장독대 발효 공법에 의해 발효된 곡물 성분을 함유해 튼튼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 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닥터자르트 '리프트라 컨투어 크림'

닥터자르트의 '리프트라 컨투어 크림'은 기초 스킨 케어 마무리 단계에 사용하는 고농축 크림이다. 리프팅 성분과 콜라겐 실이 결합된 실타래 제형이 특징이다. 피부 탄력을 탱탱하게 채워주고 주름 개선, 피부 보습, 미백 효과까지 전반적인 피부 컨디션을 관리해 준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