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부산 해운대 맛집 ‘원조전복죽본점’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부산은 사계절 여행하기 좋은 곳으로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특히 부산의 겨울 바다는 차가운 겨울바람 속에서도 낭만을 즐길 수 있고, 드라이브나 잠시 콧바람 쐬기에도 좋다. 한겨울에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부산의 명소를 소개한다. 

 

부산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해운대해수욕장은 부산의 가장 인기 있는 관광명소로 매년 1천만 명 이상의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도심의 빌딩 숲과 긴 백사장은 이국적인 풍경을 자아내며 해수욕장 인근으로 맛집과 편의시설 등이 즐비하다.

 

해운대에 위치한 동백섬은 동백꽃 감상 명조이자 아름다운 산책로와 풍경을 즐기기 좋은 곳이다. 깨끗하게 단장된 일주 도로와 해안 절경을 따라 만들어진 산책로가 잘되어 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맑은 공기와 함께 산책하기 좋다. 동백섬에서는 광안대교, 오륙도 등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더욱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의 서쪽에 위치하고 있는 광안리해수욕장은 여름 시즌 해수욕 뿐만 아니라, 카페 거리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아 겨울에 방문해도 좋다. 밤이 되면 종종 야외무대가 설치되어 공연을 볼 수 있고, 광안대교의 아름다운 야경을 즐기기도 좋다.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원조전복죽본점은 전복의 내장을 통째로 넣어 초록빛이 나는 프리미엄 전복죽으로, 50년 전통의 원조 전복죽집으로 성업 중이다. 바다의 산삼이라고 불리는 전복으로 끓인 전복죽은 전복 특유의 향과 맛이 일품이다. 

 

영양과 맛 모두를 만족시키는 원조전복죽본점은 해운대 여행코스 맛집 중 1순위로 방문해야 할 곳으로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가 즐겨 찾는 곳이다. 각종 TV 맛집 프로그램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서도 #부산맛집, #해운대맛집, #부산여행, #해운대여행, #부산여행코스, #해운대여행코스, #부산가볼만한곳, #해운대가볼만한곳 등으로 입소문 난 곳이기도 하다.

 

해운대 원조전복죽본점 영업시간은 아침 6시30분~새벽 2시까지 이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