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메뜨 가구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결혼을 해서 혹은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가게 되어 가구를 장만할 때 어떤 부분을 고려하여 가구를 구입하시나요? 기성 가구 브랜드가 많지만 획일화된 디자인과 규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는 신혼부부가 많다. 가구는 한 번 구매로 오랫동안 사용하기 때문에 가성비를 따지는 것 보다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과 내구성을 겸비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라오메뜨 가구는 실용적이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백화점 컬리티를 만나볼 수 있어 각종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셀프 인테리어족과 신혼부부에게 사랑 받는 라오메뜨 가구는 천연 자재를 이용한 스톤슬랩, 우드슬랩 식탁부터 천연 소가죽, 아쿠아텍스, 샤무드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프리미엄 가구를 생산하여 하고 있다. 세라믹 스톤슬랩이나, 천연 소가죽 침대는 기성 가구 브랜드에서 찾아보기 힘든 프리미엄 가구로 집안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바꿔줄 뿐만 아니라 내구성이 좋아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특히 라오메뜨의 스톤슬랩(대리석) 식탁은 100% 수작업으로 제작되었다. 옆 단면에 퇴적층이 그대로 살아 있는 천연 대리석으로 자연 그대로의 무늬가 살아있어 고급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다. 또한 16가지의 다양한 스톤슬랩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장점이다. 

 

WTO 권고 라돈 수치 4.0pCI/L(1년 기준)보다 훨씬 낮은 수치로 친환경적 프리미엄 가구로 신혼부부 외에도 3040세대, 중장년층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가구 브랜드로 인기 급상승 중이다. 이 외에도 맞춤형 프리미엄 가구로 사이즈부터 색상을 소비자가 직접 고를 수 있어 내 집에 맞는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라오메뜨는 파주점, 인천점, 김해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장과 별도로 400평 규모의 쇼룸을 운영하고 있어 가구를 직접 만져보고 고를 수 있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가구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다. 

 

당신의 상상을 뛰어넘는 가구 라오메뜨 가구는 온라인몰과 인천, 고양 파주, 김해매장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