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주도 쇠소깍 맛집 ‘쇠소깍모꼬지’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사계절 여행하기 좋은 아름다운 섬 제주는 한겨울에도 따뜻한 날씨와 천혜의 자연으로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제주도 여행의 중심지라고 할 수 있는 서귀포에서는 연말과 새해 다양한 축제를 마련하여 여행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11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휴애리 동백축제가 2019년 1월 31일까지 열린다. 가장 제주다움을 간직한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서 겨울의 상징인 동백꽃을 두 눈 가득 담을 수 있다. 휴애리 화산송이 올레길을 따라 거닐며 아름다운 동백 올레길, 동백 정원, 동백 산책로의 포토존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기도 좋다. 

 

12월 말일에는 제주 성산일출축제에서 새해를 맞이하는 것도 좋다. 새해 첫날을 맞이하는 일출제는 새해 아침에 떠오르는 희망의 일출이 가슴속 깊이 간직하고 있는 소망을 이루는 새해 첫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서귀포 겨울바다 국제 펭귄수영대회가 2019년 새해 첫날 열린다. 세계적인 희귀 보호종 왕바다거북이 산란을 위해 찾는 중문색달해수욕장에서 1년에 단 한번 무병장수를 기원하며 바다에 뛰어드는 행사다. 펭귄핀 달리기, 펭귄 씨름경기, 보물찾기, 희망엽서 보내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열릴 예정이다.

 

제주 서귀포에서 다양한 축제를 만난 후에는 제주의 자연을 맛으로 즐길 수 있는 맛집에서 식도락을 즐겨야 할 터. 쇠소깍맛집, 휴애리맛집인 쇠소깍모꼬지식당은 제주산 흑돼지로 만든 두루치기와 성게미역국, 고등어구이, 통 큰 갈치조림 등의 메뉴가 일품인 현지인과 여행객 모두에게 인기 있는 맛집이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SNS에서도 입 소문난 쇠소깍모꼬지는 #제주도맛집, #제주맛집, #서귀포맛집, #쇠소깍맛집, #쇠소깍근처맛집, #휴애리맛집 등의 해시태그로 많이 검색이 되고 있다. 2016년 상반기와 2018년 하반기 스포츠서울 소비자만족 대상 업체로 선정된 바 있으며 연예인들도 즐겨찾는 맛집으로 유명하다. 

 

휴애리맛집 쇠소깍모꼬지는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 동창회 모임 등 누구와 함께 제주여행을 즐기더라도 푸짐하게 맛볼 수 있도록 2인, 3인, 4인 세트 메뉴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더욱 인기가 좋다.

 

쇠소깍모꼬지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