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덤 골드 실크 마스크]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홈쇼핑 17회 매진 신화의 주인공인 ㈜ 온뷰티 고유에(GOU:E)가  동안피부의 대명사 탤런트 박주미를 신규 모델로 프로덤 골드 실크 마스크를 런칭한다. 


프로덤 골드 실크 마스크는 최근 안티에이징의 새로운 트랜드인 피부 단백질 성분을 극대화 시킨 일명 단백질 마스크 팩 제품이다.


황금누에고치 추출물이 무려 10,000ppm 이 함유 되어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며 인체 유사 단백질인 17종의 아미노산 복합체, 발효성분 유래 4중 펩타이드 함유로 지금껏 출시된 피부 단백질 관련 제품 중 가장 강력한 단백질 집중케어 제품이다.


식약청 인증 기관을 통해 13가지 인체 적용 테스트를 통한 임상시험을 완료한 해당 제품은 단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결 균일도 개선, 피부 광채 개선, 피부 수분량 개선, 피부 탄성 복원력 등 놀라운 효과를 나타내어 출시 전부터 업계에 화제가 되었던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트랜드인 피부 단백질 흡수를 극대화 하기 위해 마스크 시트 원단부터 80g의 두툼한 식물성 단백질 함유 원단을 사용하며 일명 단백질 실타래 같은 고농축 크림 제형을 사용, 쉽게 증발하지 않고 피부에 유효성분을 전달할 수 있는 신개념 피부 단백질 솔루션 제품으로, 피부결 탄력과 피부결 광채에 즉각적인 효과를 느낄 수 있다"며  "그 동안 고유에 브랜드를 사랑해주시고 성원해주신 분들에게 감사와 보답의 의미로 기존 유래 없는 파격 구성으로 홈쇼핑 런칭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고유에 프로덤 골드 실크 마스크는 20일 낮 12시 50분 GS 홈쇼핑을 통해 런칭 예정이며 현재는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홈쇼핑 300억 매출 신화를 기록한 기존 아성을 넘어 프로덤 골드 마스크로 또 다른 신화를 써내려 갈지 주목된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