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 매장 입구 (사진= 유니클로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유니클로가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을 오픈하고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세계그룹이 18일 공식 오픈한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은 위례를 포함한 경기 동남부 및 서울 송파구 등 거주 인구 약 140만명의 초대형 상권을 겨냥한 지역 특성에 맞춘 새로운 콘셉트의 쇼핑몰이다.

 

지하 1층에 입점하는 '유니클로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 또한 상권 특성을 반영해 성인용부터 키즈, 베이비 상품군까지 온 가족의 따뜻한 겨울을 위한 전 상품 라인업을 전개한다.

 

오픈을 기념해 18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대표 겨울 아이템들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후리스 풀짚 재킷'과 남성용 '실키 후리스 풀짚 재킷', 여성용 '플러리얀 후리스 풀짚 재킷'은 정상가에서 1만원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키즈용 플러피 후리스 재킷도 5,000원 할인된 1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남성용 '히트텍 스트레치 슬림피트 팬츠'와 여성용 '히트텍 레깅스 팬츠'는 1만원 할인된 3만원대 및 2만원대에 선보인다.

 

한편 해당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는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유니클로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증정 행사는 매일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