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삼추출물 함유해 항산화 기능 탁월한 에센스 주력 판매


[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SG라이프케어는 자연유래성분과 믿을 수 있는 인삼추출물을 함유한 신규 스킨케어 브랜드 '루츠베이스(ROOTS BASE)'를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루츠베이스는 토너, 에멀전, 에센스, 아이크림, 폼클렌징 등 5종으로 출시됐다.


이중 주력 제품은 '리바이탈라이징 콘센트레이트 에센스'로, 인삼의 주요 활성성분인 진세노사이드(사포닌) 성분을 함유해 피부 활력 증진 및 항산화, 노화 억제에 도움을 준다. 영양감 있는 유액 텍스처로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돼 수분 공급 효과가 탁월한 점도 장점이다.


회사 측은 "실제 안티에이징 제품이 필요한 30~40대 여성뿐 아니라 20대부터 피부 탄력을 꾸준히 유지해 노화를 방지할 수 있는 얼리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해 개발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에센스 외에도 아이크림과 토너 등 루츠베이스의 전 제품에는 피부 재생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자연 유래 성분들이 함유돼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한다.


수딩 아이크림은 하와이 원주민들이 아이들 피부를 위해 사용해온 쿠쿠이나무씨오일이 함유돼 민감하고 건조한 눈가에 자극 없이 영양을 공급한다. 


인텐시브 모이스쳐라이징 에멀젼은 편백수를 함유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자연스러운 보습 효과를 부여해 데일리 기초 케어로 적합하다. 


하이드레이팅 에센스 토너는 소나무 뿌리에서 자라는 복령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과 영양을 주는 데일리 기초 제품이다. 


산뜻한 시트러스 향으로 사용감이 쾌적한 퓨리파잉 페이셜 클렌저는 순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세안할 수 있다.

 

한편 SG라이프케어는 믿을 수 있는 원료 재배와 공급으로 업계에서 알려진 홍삼전문기업 순우리인삼이 모기업으로, 주력 제품인 에센스에 함유되는 인삼추출물의 신뢰도를 더했다.


SG라이프케어 홍성완 대표는 "공해와 미세먼지로 민감해지는 현대 여성들의 피부를 자연에서 얻은 유익한 성분으로 자극 없는 데일리 케어를 꾸준히 하는 것이 진정한 안티에이징이라 생각한다"며 "믿을 수 있는 K뷰티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