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제주멍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제주도는 봄에는 꽃구경, 여름에는 이국적인 해변 물놀이, 가을에는 절정에 다다른 천혜의 자연, 겨을에는 식도락여행 등 사계절 질릴 틈이 없는 최고의 여행지다. 

 

근래에는 저가 항공사들의 출범으로 제주도 항공권 가격이 저렴해지며 더욱 접근성이 좋아진 제주도는 내외국인 관광객이 문전성시를 이루며 SNS에서는 제주도 맛집리스트를 공유하며 각종 인증샷들이 넘쳐났다. 

 

때문에 소문난 제주도 맛집은 다 가봤다는 제주도 매니아 여행객들은 늘 새로운 진짜 제주 현지인 맛집을 찾고 있는 가운데 제주를 대표하는 맛집이 밀집된 제주 애월에서도 흑돼지와 해산물을 이용한 이색 퓨전 음식을 선보이는 ‘여기가제주멍’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여기가제주멍

 

식도락 여행에서 먹을 수 있는 끼니의 수는 정해져 있는데 먹어야 할 음식이 많이 아쉽다면 제주도민맛집 ‘여기가제주멍’의 인기메뉴인 흑돼지 해물 불판 볶음이 제격이다. 

 

‘여기가제주멍’의 ‘흑돼지 해물 불판 볶음’은 제주를 대표하는 음식인 흑돼지와 문어, 뿔소라, 한치, 새우살, 홍합, 쭈꾸미, 알새우 등 제주바다의 신선한 해산물과 야채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세트로만 주문이 가능하다. 

 

또한 제주 미식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흑마늘 돔베고기'는 뿔소라조림과 한치다리튀김, 야채겉절이가 어우러진 퓨전향토음식으로 맛볼 수 있으며 제주바다에서 채취한 성게알로 끓인 '제주성게미역국'과 수제 생선완자까스를 곁들인 '주니어 돈까스' 등 어린자녀를 위한 메뉴도 준비해 가족단위 여행객도 노인부터 아이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어쩌면 가장 제주도에서 흔한 재료인 흑돼지와 해산물을 특별하게 조리해 현지인에게 사랑받는 제주도민맛집이었으나 푸짐하고 맛깔스러운 플레이팅이 SNS 인증샷으로 퍼지며 차츰 관광객에게 알려지며 제주맛집 베스트10에도 선정되었다.  

 

제주애월맛집 ‘여기가제주멍’의 관계자에 따르면 "항상 우리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손수 농사 지은 신선한 재료들로 정성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며”제주를 찾는 많은 분 들이 제주의 매력을 제대로 느끼실 수 있도록 더 발전된 음식을 보여주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주 현지인 맛집 ‘여기가제주멍’의 예약 및 문의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