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물티슈 브라운, 20일부터 신제품 ‘VIP 골드 브라운’ 사전판매 - 서울와이어
아기 물티슈 브라운, 20일부터 신제품 ‘VIP 골드 브라운’ 사전판매
아기 물티슈 브라운, 20일부터 신제품 ‘VIP 골드 브라운’ 사전판매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8.12.19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IP 골드 브라운
VIP 골드 브라운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유아용품 전문 기업 ㈜다커의 아기물티슈 브랜드 브라운이 VIP 골드 브라운 출시를 기념해 오는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브라운 자사몰과 브라운 스토어팜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VIP 골드 브라운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사전 예약 판매’ 행사는 브라운 자사몰 회원과 스토어팜 톡톡 친구 대상으로 25% 이상 할인된 특별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은 브라운 공식 자사몰과 브라운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 대상 제품은 VIP 골드 브라운 본품으로 이틀간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사전 예약한 VIP 골드 브라운은 출시 하루 전인 26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브라운 VIP 골드 브라운은 12월 27일 출시 예정인 브라운 신제품으로, 브라운 VIP 골드 라인의 첫 번째 물티슈다. VIP 골드 라인은 민감성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브라운 명품 라인이다. 브라운 VIP 골드 브라운은 크기 200*200mm, 평량 75g의 크고 도톰한 물티슈다. 

 

VIP 골드 브라운은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VIP골드 브라운을 민감한 피부를 위한 물티슈라고 공개한 이후 소비자들의 기대를 더욱 한 몸에 받고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브라운은 안전한 물티슈를 만들기 위해 완성된 물티슈가 출고 적합한 제품인지 브라운 피부안전연구소와 국가 공인기관에서 엄격하게 더블 체크한다. 브라운 피부안전연구소는 원단테스트, 총호기성 생균 테스트 등 다양한 테스트를 진행하며, 식약처 품질 기준에 맞게 제조 기관에서 모든 시험 항목 ‘적합’ 판정을 받아야만 제품을 출고할 뿐만 아니라 식약처 화장품 유통 안전 관리 기준에 맞게 주기적으로 국가 공인 기관의 검사를 받는다.

 

또한 제품 출고 전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세균수, 진균수 등을 지속적으로 검사하는 것은 물론, 포름알데히드, 트리클로산, 메탄올, 메틸이소티아졸리논(MIT), 환경호르몬 추정물질로 알려진 프탈레이트 3종, 방사능, 무(無)형광 등의 검사를 꾸준히 진행한다. 더불어 독일에서 진행하는 더마 피부 자극 테스트, 미국에서 진행하는 세포독성 ‘FDA’까지 다양하게 관리하고 있어 안전한 신생아 물티슈로 알려졌다.

 

pen4136@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