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남성맞춤정장 ‘어반테일러’ 수원 직영점에서 예복과 맞춤정장을 진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수제 구두를 선착순으로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015년 오픈 이후로 꾸준히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인정받아온 맞춤정장계의 명품 브랜드 ‘어반테일러’의 이번 수원 직영점 구두할인 이벤트는 고가의 수제화 구두를 발사이즈만 동일하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수원 직영점에서만 진행되는 특별 행사이며 선착순으로 진행되어 많은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국내 몇 안되는 자체 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어반테일러’ 수원 직영점은 경력 40년 이상의 마스터테일러와 경험과 지식이 검증 된 디자이너들과의 섬세한 1:1상담을 통해 많은 고객들로부터 호평 받고 있으며, 지난 18일 매장을 확장 리뉴얼 오픈한 바 있다.


어반테일러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그동안 보내주신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매장 확장 오픈과 함께 수제구두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하며, “예복이나 맞춤정장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수제 구두를 선착순 할인 이벤트로 고객님의 완벽한 수트 완성에 도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남성맞춤정장 ‘어반테일러’ 수원 직영점에 대한 문의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어반테일러 수원직영점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