댈러스 바비큐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어느새 2018년 한 해도 몇 일 남지 않은 연말이 다가왔다. 이에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모임을 갖는 경우가 많은데, 이미 강남에서는 크리스마스와 각종 신년회, 송년회를 앞두고 분위기, 가성비 좋은 맛집 등은 수많은 고객의 예약으로 북적이는 모습이다. 

 

그중 예전부터 가로수길 맛집과 핫플레이스로 알려진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위치한 ‘댈러스바베큐’에서 특별한 연말을 보내고 싶다면 미리 예약을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할 수 있다.

 

방송에 소개되어 맛집으로 유명한 이곳은 깔끔하며 이색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전통 텍사스식 바베큐를 선보이고 있어 가로수길 핫플레이스로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댈러스바베큐는 전통 미국식 바베큐 전문점으로 텍사스 스타일로 조리된 다양한 바베큐를 플래터 형식으로 제공해 푸짐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곳이다. 

 

22시간 저온으로 훈연한 텍사스 바베큐, 그리고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같이 제공한 플레이팅은 인증샷을 불러일으키며 빵과 또띠아를 무제한으로 제공해 가족, 연인 누구에게나 푸짐한 양을 제공하고 있다.

 

댈러스바베큐 관계자는 “캐주얼하고 편안하면서도 현지에 가까운 특색으로 미국식 바베큐의 맛과 고유의 향취를 전달해 드리고 있다.” 며 “앞으로도 가벼운 주류들과 함께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춘 다양한 바베큐 요리를 만나 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 댈러스 바비큐는 2호점인 롯데백화점 잠실점에도 위치해 있다” 며 “ KBS 2TV 생생정보 479회 방송에도 소개돼 유명해지며 연말을 앞두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여 미리 문의 전화를 하는 것이 좋다” 고 덧붙였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