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맛있는족발 식사지구점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일산 식사동 족발 맛집 ‘가장맛있는족발 식사지구점’이 일산 전 지역 배달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족발은 ‘국민야식’으로 불릴 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별미다. 족발에는 젤라틴 성분이 풍부하여 피부 미용 및 노화방지효과를 나타낸다. 특히 돼지 껍데기에 콜라겐 성분이 풍부해 피부 건강에 좋아 여성들이 선호하는 음식이기도 하다. 

 

‘가장맛있는족발 식사지구점’은 야식을 넘어 직장인들의 회식 메뉴, 가족 외식 메뉴로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커플데이트로도 주목 받고 있어 평일 저녁에는 필히 예약을 해야 한다. 

 

국내산 생족을 엄선해 매장에서 매일 직접 손질하여, 30여 가지 한약재와 함께 삶는 웰빙 족발로 맛과 영양을 지키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가장맛있는족발’ 식사동 지점은 전국 400여 개가 넘는 ‘가장맛있는족발’ 체인점 중에서도 모범업소로 본사에서 인정받는 곳이다.  

 

'가장맛있는족발' 식사동점은 식사동과 풍동 일대만 배달하던 서비스를 타 지역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일산 전 지역 배달서비스를 실시하며, 배달료는 배달거리에 따라 다르게 측정되며 식사동, 풍동은 지금처럼 배달료 없이 배달서비스를 계속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일산서구, 덕양구 일대에서 포장을 해가는 고객들의 수요가 급증하면서 일산 전 지역으로 배달서비스를 확장했다며, 지금처럼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고객 한분 한분께 대접하는 마음으로 초심을 잃지 않겠다”고 말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