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풀무원샘물은 '풀무원샘물by Nature’ 라벨에 ‘물’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신한 카피를 적용한 새로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 용량은 500ml와 2L로 구성됐다.

이 회사는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고 소비자들과의 양방향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풀무원샘물 by Nature’ 제품 라벨을 활용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지난 9월에는 풀무원샘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한 줄 백일장 水詩(수시)모집’ 이벤트를 진행하고 물에 대한 문구를 공모했으며, 총 8000명이 참가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최종 선발된 작품은 직장인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야근은 밀물, 월급은 썰물, 이 물은 샘물’과 지하 천연암반수인 ‘풀무원샘물 by Nature’의 뛰어난 품질과 특징을 잘 표현한 ‘난 네가 속물이어도 괜찮아’와 ‘요 물, 아주 요물일세?’ 총 세 가지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수분 섭취는 모든 이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필수 요소인 만큼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수분 섭취의 필요성을 전하고자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특히 올해는 풀무원샘물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하고 ‘한 줄 백일장 水詩(수시)모집’과 ‘풀샘의 작심20 캠페인’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의 공감을 크게 이끌어 냈다”고 말했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