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일 밤 9시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에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을 비롯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등 '미스터트롯' 톱7은 물론 운동 천재 노지훈, 나태주와 트로트 어린 왕자 박현빈 그리고 마스터 진성까지 총출동해 '어쩌다FC‘'스포츠 전설들과 멋진 한판 승부를 벌인다./사진=사진=JTBC ‘뭉쳐야 찬다’ 제공
JTBC '뭉쳐야 찬다'에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을 비롯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등 '미스터트롯' 톱7은 물론 운동 천재 노지훈, 나태주와 트로트 어린 왕자 박현빈 그리고 마스터 진성까지 총출동해 '어쩌다FC‘'스포츠 전설들과 멋진 한판 승부를 벌인다./사진=사진=JTBC ‘뭉쳐야 찬다’ 제공

 

[서울와이어 김하성 기자] 미스트롯’ 진 임염웅을 비롯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등 미스터트롯 TOP7를 비롯 출연자들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전국에 트로트 열풍이 불고 있다.

 

폭발적인 인기에 편승해 각 방송사의 출연 섭외요청이 쇄도,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특히 '미스터트롯' TOP7이 출연한 '사랑의 콜센타'가 첫 방송부터 시청률 20%대를 돌파하는등 돌풍을 몰고 있다.

 
 19일에는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김수찬 등이 JTBC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에 출연한다.

 

트로트계의 전설적인 가수인 하춘하와 진성도 함께 출연하는 이날 방송에서는 특별히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김수찬 등이 합동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의 활약상은 지난 방송에 이어 JTBC ‘뭉쳐야 찬다’ 미스터트롯 특집 2회에서 방송된다.

 

지난 12일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에 '미스터트롯' TOP7(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진성, 박현빈, 나태주, 노지훈 등이 출연했다.

 

 임영웅은 과거 축구 선수 출신임을 공개, 숨겨온 족구 실력을 선보여 트롯팀 승리에 기여했다

 

지난 13일 시청률 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지난 12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시청률은 8.6%를 기록했다. 이는 '뭉쳐야 찬다' 방송 중 최고 시청률에 해당되는 기록으로, 분당 최고 시청률은 10.7%다.

 

오는 26일에는 MBC 예능프로 ‘끼리끼리’에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과 선 영탁이 출연해 예능감을 뽐낸다.

 

지난 17일 '끼리끼리‘ 제작진 측은 “임영웅과 영탁이 출연한 녹화분이 오는 26일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끼리끼리‘ MC인 장성규는 인스타그램에 “끼리끼리 첫 게스트”라며 “감동이다 웅탁님을 영접하다니. 수많은 예능 중에 끼리끼리를 선택해 준 두 분께 경의를 표합니다. 드디어 끼리끼리 시청률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당”이라고 적었다.

 
미스터트롯 TOP 7 입상자들은 미스트롯 진 송가인과 미 홍자에 이어 JTBC '아는 형님'에 출연, 예능대세의 모습을 선보인다.

 

지난 7일 공식 매니지먼트를 맡은 뉴에라프로젝트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오는 30일 ‘아는 형님’ 녹화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광모 모델과 방송사 출연요청도 쇄도하고 있다.

 

미스터트롯진 임영웅은 지난 9일 매일유업의 ‘바리스타룰스’ 커피 광고 모델로 선정돼 오는 6월부터 TV와 SNS 등에서 활동할 예정이다.

리즈케이 코스메틱 홍보모델로 발탁된 임영웅은 1년간 모델로 활동 중이다.

 

이외에도 임영웅은 쌍용자동차의 ‘G4렉스터 화이트에디션’의 광고모델로 발탁 올블랙 정장의 여유로운 모습으로 포스를 뿜어낸 바 있다.

 

미스터트롯에서 막걸리 한장으로 스타덤에 오른 선 영탁은 막걸리 대중성을 확보하기 위해 경북 예천양조와 전속모델 계약을 맺고 새 브랜드 영탁막걸리를 선보인다.

 

미스터트롯’ 미(美) 이찬원도 최근 종합엔터테인먼트기업 블리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어 활약이 기대된다.

앞서 지난  14일 방송되는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성악과 트로트를 넘나들며 맹 활약을 펼쳐 인기가 폭발중인  미스터트롯 TOP4 김호중이 전 국민을 감동시켰다.

한편 임영웅의 유튜브는 최근 50만 구독자를 넘겼으며 영탁의 불쑥TV도 16만5000여명으로 지속적인 구독자 증가세를 보이는 중이다.

 

이외에도 top7 중에서는 장민호도 지난 9일 유튜브를 시작, 최근 컬투쇼 출연 비하인드 영상을 업로드해 조회수 24만7900여회를 넘기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트바로티 김호중은 팬들과의 소통을 넘어 팬들의 기부에 보답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김호중의 팬카페 ‘트바로티’는 개설 3개월 만에 가입자 3만명을 목전에 두고 있다.

방송출연 외에도 5월 30일에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전국투어를 시작, 벌써부터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