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명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옛날에는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외식을 찾았던 반면, 요즘은 국민소득이 향상되면서 일상 속에 어느덧 외식이 보편화 되었다. 이렇듯 외식산업이 급속히 발전함에 따라 단순히 밖에서 식사하는 의미를 넘어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위한 장소로, 방송이나 SNS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맛집들을 찾아 나서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 가운데, 이색적인 비주얼과 퀄리티 높은 맛으로 각종 SNS와 블로그, 카페 등에서 영등포 맛집으로 끊임없이 언급되고 있는 ‘인기명’이 맛집을 찾는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어 화제다. 당산 맛집 ‘인기명’은 일명 ‘조갈찜’이라는 시그니처 메뉴로 SBS Plus 외식하는 날, KBS 2TV 생생정보통, MBC 생방송 오늘저녁, MBN 생생 정보마당, MBC every1 맛있을지도, FashionN 화장대를 부탁해2 등에 나오며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다.

 

특히, SBS Plus ‘외식하는 날’을 통해 홍윤화와 김민기 커플의 조갈찜 먹방이 소개되면서 본격적인 유명세를 타게 된 ‘인기명’. ‘외식하는 날’에서 홍윤화는 통통한 문어를 한 손으로 잡고 뜯어 먹는 등 화려한 먹방을 선보였고 이날 홍윤화 맛집, 홍윤화 조갈찜 등의 연관검색어가 급증하는 등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였다는 후문이다. 

 

선유도 맛집 ‘인기명’의 대표메뉴 ‘조갈찜’은 특수 제작된 철판에 담겨 나오는데 한쪽은 조개찜, 한쪽은 갈비찜이라는 호불호 없는 메뉴구성과 함께 이색적이고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조갈찜’의 ‘조개찜’에는 싱싱한 키조개, 가리비, 홍합 등 각종 조개와 전복, 문어, 오징어, 낙지 등의 해산물이 나오고 ‘조갈찜’의 ‘갈비찜’에는 큼지막한 소갈빗대, 단호박, 가래떡, 어묵 등이 풍성하게 제공된다.

 

이 외에도 선유도역 맛집 ‘인기명’에는 커다란 랍스터가 올려진 ‘랍스터조개찜’, 전복과 소갈비가 푸짐하게 담긴 ‘전복공룡뼈찜’ 등의 메인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새우튀김, 문어튀김, 게살주먹밥 등의 다양한 사이드 메뉴까지 준비되어 있어 온 가족이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양평동 맛집 ‘인기명’은 당일 공수한 식재료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당귀, 천궁 등 10여 가지 이상의 한약재를 우린 한방 육수를 사용하는데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이 일품이다. 이에 당산역 맛집 ‘인기명’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이색보양식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영등포 회식장소, 영등포 모임장소로 알려져, 각종 연말모임 예약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업체관계자는 “모든 재료를 손질해주는 질 높은 서비스와 함께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단체석을 갖춰 영등포 맛집, 영등포구 맛집, 선유도공원 맛집 등을 찾는 이들의 예약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연말을 맞아 당산역 술집 ‘인기명’을 이용하실 고객께서는 빠른 예약 바란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