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알 미용학원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IBR(아이비알) 아카데미 수원캠퍼스가 지난 12월 1일 한성대학교 낙산관 체육관에서 열린 ‘2018 글로벌미용대회’에 참가하여 참가인원 전원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1일 밝혔다.

 

한성대학교 예술대학원 주최로 열린 이번 대회는 미용전문가 양성을 위한 글로벌 미용 경연대회로 반영구화장, 피부미용,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속눈썹연장, 왁싱 등 7종목에서 경연이 치러졌다.

 

아이비알 수원캠퍼스를 비롯한 각 분야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심사가 이뤄졌으며 1부와 2부로 나뉜 심사 및 대회를 치른 후 진행된 시상식을 통해 수원 아이비알미용학원 참가자 전원 전원수상이라는 영광을 거머쥐게 되었다.

 

아이비알 관계자는 “장시간의 노력과 연습이 참가자 전원 수상이라는 결과로 이어져 기쁘다”며 “앞으로도 수강생들에게 대회뿐만이 아닌 다양한 경험을 습득할 수 있게 함으로써 종합적인 능력을 겸비한 전문 인재를 양성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수원 아이비알 미용학원은 이번 한성대학교 미용콘테스트 뿐만 아니라 지난 11월 11일 서울 송파구 잠실동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 ‘국제뷰티EXPO기능경기대회’에서도 참가자 전원이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며 캠퍼스의 명예를 높인 바 있다.

 

특히 대회 당시 국회의원 그랑프리를 수상했던 최지인 학생은 3박4일의 대만 연수 일정을 전액지원 받아 지난 11월 21일부터 24일까지 대만 건국과학기술대학교에서 글로벌 뷰티문화와 기술력을 갖추는 기회를 거머쥐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아이비알 아카데미는 수원역 인근의 수원캠퍼스를 본원으로 두고 있는 미용학원으로 메이크업, 헤어스타일을 비롯한 네일아트, 에스테틱 등 다양한 전문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글로벌 미용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