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넉살 (사진= Mnet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래퍼 넉살이 Mnet '고등래퍼3'의 단독 MC로 발탁됐다.

 

24일 '고등래퍼3' 제작진 측은 "넉살을 단독 MC로 확정했다. 지난 '고등래퍼2'에서 MC를 맡아 깔끔한 진행과 특유의 위트 넘치는 입담으로 프로그램에 한층 더 활력을 불어넣었던 넉살이기에 가장 우선 순위로 섭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 진행된 Mnet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에서는 딥플로우와 함께 프로듀서로 나서 본업인 힙합 아티스트의 모습까지 선보이며 종횡무진 활약했던 넉살이 ‘고등래퍼3’ MC로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넉살은 "지난 ‘고등래퍼2’의 MC를 맡아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고등래퍼들의 실력이 향상될 때 마다 내 진행 실력도 업그레이드 된 것 같다"며 "이번 '고등래퍼3'에서는 어떤 고등래퍼들이 자기 만의 색깔로 새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지 기대되고 빨리 만나보고 싶은 마음이다. MC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고등래퍼'는 10대들이 세상에 하고 싶은 이야기와 고민을 랩으로 풀어내는 새로운 포맷으로 10대뿐 아니라, 기성 세대들에게도 큰 울림을 안겼다. 

 

한편 '고등래퍼3'는 내년 초 첫 방송될 예정이며, 지원자 모집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고등학생 나이인 2000~2002년 생은 물론, 예비 고등학생인 2003년 생도 지원 가능하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