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향오리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다향오리가 신세계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 가금류 전문 레스토랑 다향착한정육점 2호점을 부산에 오픈한다.

 

다향오리는 아시아 푸드 콘셉트의 바비큐&스테이크 덮밥 레스토랑 ‘다향착한정육점 2호점 부산점’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다향착한정육점은 다향오리가 직접 관리하는 100% 국내산 다향오리, 다향 닭을 재료로 한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지난 2017년 4월 신세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오픈한 첫 매장에 이은 두 번째 매장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다향착한정육점 2호점 부산점’은 부산, 울산, 경남 지역의 대표 쇼핑 랜드마크로 성장한 신세계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한다.

 

‘다향착한정육점 2호점 부산점’에서는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다향오리와 다향 닭의 화려한 변신을 맛볼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다향착한정육점 1호점 시흥점’에서 판매율 1위인 ‘스테이크 덕밥’은 아보카도, 수란 등과 함께 통덕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다. 오븐에 구운 허브 오리를 특제 소스 3종과 함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로스트 그릴 허브덕’도 스페셜 메뉴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다향 닭을 메인으로 한 ‘로스트 그릴 치킨, △감자를 면처럼 뽑은 포테이토 누들을 중화풍의 XO소스로 볶은 ‘포테이토 누들 라이스’ △오리고기 본연의 맛을 살린 ‘불고기 덕밥’, △베트남 스타일의 ‘치킨 바베큐 라이스’ 메뉴 또한 즐길 수 있다.

 

다향착한정육점 메뉴에 사용된 재료는 오리고기와 닭고기에 전문성을 보유한 다향오리만의 오랜 노하우가 집약되어 차별화된 식감과 맛을 자랑한다. 여기에 회전식 직화오븐인 로티세리 오븐을 활용해 기름기는 쏙 빼고 촉촉한 육즙은 살려냈다. 또한 모든 메뉴는 한 접시에 한 끼 식사를 담아 제공하는 원 플레이트(One Plate) 방식으로 운영해 고객의 편의성과 서비스의 신속성을 높였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