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스파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특별한 성탄절을 보내기 위해 홈파티나 이벤트를 준비한 이들이 많다.

 

하지만 이런 파티나 이벤트는 해가 지고 어둑해질 때쯤 해야 분위기도 무르익고 크리스마스 느낌도 제대로 난다. 그렇다면 크리스마스의 오전 또는 낮에는 무엇을 하며 저녁에 있을 파티를 기다리는 것이 좋을까.

 

시간여유가 많은 공휴일인 만큼 늦잠을 자거나 쇼핑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그래서는 보통의 주말과 다를 바가 없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좀 더 특별한 이벤트로 색다른 추억을 남겨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예를들어 최고급 시설을 갖춘 마사지샵에서 스파와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받는다면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 수 있는 것은 물론 크리스마스 파티 전 더욱 개운하고 말끔해진 모습의 자신을 보며 내심 뿌듯한 마음을 가질 수도 있을 것이다.

 

보다 완벽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해 부산 해운대 차스파에서는 커플마사지 및 커플스파 스페셜 패키지를 준비했다. 크리스마스뿐만 아니라 연말연시를 맞아 기획된 이벤트인만큼 많은 이들에게 더욱 특별한 연말의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차스파에서 준비한 특별 패키지에는 2시간에 걸쳐 미궁 커플좌훈을 비롯한 럭셔리 버블 제트스파, 전신 천연 아로마테라피, 스톤&원적외선찜질, 커플 핸드파라핀 등 풍성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아늑한 조명의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즐기는 버블 제트스파에서는 스파뿐만 아니라 와인과 초콜릿이 무료로 제공되어, 더욱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캔들을 이용한 촛불이벤트도 가능해 커플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차스파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많은 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패키지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하며 “최고급 제트스파 시설과 기술을 보유한 전문 테라피스트들의 서비스가 있는 차스파의 다양하고 체계적인 스파 트리트먼트와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더욱 특별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부산 해운대 씨클라우드호텔 내에 위치한 차스파의 커플마사지 및 커플스파 패키지는 크리스마스를 비롯한 연말연시까지 상시 제공될 예정이며 연중무휴 24시간 상담 및 방문이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