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인 보정동 타운하우스 ‘우리앤힐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용인 GTX구성역과 인접한 트리플 역세권에 조성되는 보정동 타운하우스 '우리앤힐스'가 80여 세대의 1차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회사보유분을 추가 분양한다.


우리앤힐스는 주거환경과 교통환경 등 그간 타운하우스의 단점으로 손꼽히던 문제점들을 보완한 타운하우스로, 역세권 입지 확보와 더불어 편리한 생활인프라와 교통 여건을 용할 수 있어 수요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주)우리앤하우징에서 공급하는 우리앤힐스 타운하우스는 그간 타운하우스의 단점으로 지적되었던 생활환경이 개선된 타운하우스로 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입주민들을 위해 친환경설계와 아파트식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주거환경을 개선할 예정이다. 친환경 내ㆍ외부 마감재를 적용시키고 주방가구, 드레스룸과 신발장 등은 A/S가 가능한 에넥스 제품을 사용했다. 또한 단지 내 셔틀버스 운영과 더불어 경비실 등 자체 방범 시스템을 도입해 안전성을 높였으며 단지 내 어린이집 신축이 예정되어 있어 어린 자녀들의 안전한 등·하원도 예상되고 있다.


2021년 개통이 예정되어 있는 GTX 구성역이 우리앤힐스 타운하우스 사업지 인근으로 위치해 있어 서울 삼성역까지 13분 만에 도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고 있다. 전문가들은 GTX구성역이 개통되면 도심접근성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전망되며 트리플 역세권 입지를 확보해 인근 도시로의 이동도 용이할 것으로 보이고 있어 도심으로 출퇴근을 해야하는 직장인 수요자들의 편의가 증가할 것으로 보여진다.


이 외에도 사업지 인근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광교 롯데아울렛, 광교 이마트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조성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며 2018년에는 기흥역 AK백화점이 입주 예정을 알리고 있어 생활인프라도 더욱 풍부해질 것으로 보이고 있다.


사업지와 인접한 광교 아브뉴프랑, 광교 호수공원, 광교 롯데시네마, 백남준 아트센터, 한국민속촌 등의 여가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여가생활을 즐기기에도 충분하다.


우리앤힐스 타운하우스 관계자에 따르면 우리앤힐스 타운하우스의 분양가는 인근에 조성된 동일한 스펙의 다른 타운하우스 대비 저렴한 분양가인 4억 원 중반에서 5억 원 중반으로 책정되었다.


우리앤힐스 타운하우스 추가세대 분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모델하우스 위치안내 및 상담 받을 수 있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