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장민호 류지광 나태주등 광고계 신드롬....팬들 열광의 도가니/'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포스터/[(주)쇼플레이 제공]
미스터트롯,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장민호 류지광 나태주등 광고계 신드롬....팬들 열광의 도가니/'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포스터/[(주)쇼플레이 제공]

 

[서울와이어] '미스터트롯' 출신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류지광 나태주등  젊은 트로트 가수들이 광고계 러브콜을 받으면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시청률 돌풍에 이어 광고시장도 대박  조짐을 보이면서 이들을 모델로 발탁한 브랜드의 매출이 껑충 뛰어 해당 업체들이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특히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은 가는곳마다 인기몰이를 하면서 진가(?)를 발휘하고고 있다.

 

임영웅은 최근 대박을 터뜨린 쌍용자동차 'G4렉스턴', 생활가전 '청호나이스'를 비롯 뷰티 브랜드 '리즈케이',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건강기능식품 '구전녹용', 임플란트 브랜드 '덴티스', 남성복 브랜드 '웰메이드'등 광고업계에 돌풍의 주역으로 급부상했다.

 

임영웅이 모델로 활동 중인 청호나이스는 1~5월까지의 정수기 렌탄 판매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 이상 늘어났다.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임영웅 정수기’로 불리며 판매량이 50% 급증했다고 한다.

 

선(善)을 차지한 영탁도 '막걸리 한잔'이라는 곡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르면서 예천양조의 모델로 발탁됐다.

 

예천양조는 영탁의 이름을 딴 신제품 '영탁막걸리'를 출시한후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

 시청률 조사회사 TNMS 미디어데이터에 따르면 영탁의 이름을 따 출시된 예천양조의 '영탁 막걸리' 광고는 지난달 14일 첫 TV광고를 시작한 후 31일까지 약 2주간 누적 시청자가 1977만명(중복 포함)으로 집계됐다.

 

광동제약의 헛개차 CF에서 대표곡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열창한 영탁은 빙그레 아이스크림 '슈퍼콘'의 트로트버전 CM송까지 부르며 CF를 장식, 아파트, 화장품시장까지 진입하는등 광고계 블루칩으로 등극했다.

미스터트롯 미(美를 차지한 이찬원은 정관장 굿베이스 광고 모델에 첫 발탁된후 화장품 브랜드 웰더마 광고로 '연하남' 매력을 발산했다.

 

트바로티 김호중은 종아리 패치 '우루렉' 모델로 나서 인기를 글고 있고 최근에는 셀트리온 스킨큐어의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랩’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이너랩은 셀트리온 스킨큐어가 지난해 12월 초 신규 런칭한 이너뷰티 브랜드로 모기업 ‘셀트리온’의 기술력과 화장품 업계에서 쌓은 뷰티 노하우를 바탕으로 출범한 브랜드다.

 

이너랩 측은 "김호중은 신뢰감을 줄뿐 아니라 건강한 모습이 매력적인 가수"라며 "이너랩의 대표제품인 플라센타와 유산균을 비롯해 새롭게 출시예정인 초유단백질 등
 다양한 건강 및 이너뷰티 제품들과도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해 브랜드의 메인 모델로 발탁했다"라고 밝혔다

 

셀트리온스킨큐어 이너랩은 김호중 모델 발탁을 기념해 깜짝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완판됐다.

 

TOP7의 맏형 장민호는 일동후디스의 성인건강영양식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장민호는 이어  더마 코스메틱 원조 브랜드 쎄라덤의 전속 모델로 발탁돼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쎄라덤은 장민호의 도시적인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판단하고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뿐만 아니라 국민 손자 정동원은 고향 하동의 특산품 '하동녹차' 홍보에 나섰고 최근에는 공익광고 '대한민국 동행세일' 캠페인 모델로 발탁됐다.

 

'동굴저음' 류지광도 광고계 다크호스로 급부상중이다.

 

류지광은 최근 녹십초(그룹) 새 모델로 발탁됐다. 녹십초는 녹십초알로에를 시작으로 40여년 동안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등 국내외 웰빙문화를 선도하여 국민 건강 개선에 선두 역할을 해온 기업이다.

 

녹십초는 류지광의 스포티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녹십초알로에 등 녹십초 생활건강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릴 것이라는 판단에 모델로 발탁했다.

 

류지광은 구두, 의류, 화장품, 정수기, 남녀바디제품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를 제안받고 행복한 비명을 짓고 있다고 한다.

 

이밖에 남승민은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의 보리탄산은료 '맥콜',  태권트롯 나태주는 전자랜드 모델로 활약 중이다.

 

미스터트롯 트로트 가수들의 매력에 팬들이 열광하고 있다.

 

'미스터트롯' TOP7이 출연한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는 첫 방송부터 시청률 20%대를 돌파하는등 매회마다 돌풍을 일으켜 침체된 트로트 가요계에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폭발적인 인기에 편승 다음주에도 돌풍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된다.

 

29일 밤 11시 경 방송되는 JTBC ‘위대한배태랑’에서는 김호중이 폴댄스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예고편에서 김호중은 폴에 매달리는 것 조차 버거운 모습을 잠깐 보여줬으나 금방 적응해 폴에 매달린 채로 노래를 부르는 모습까지 보여주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7월1일에는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 김세정과 개그우먼 홍현희가 TV조선 ‘뽕숭아학당’을 방문한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트롯맨 F4멤버들은 김세정의 등장에 환호하며 트로트를 배우기 위해 찾아왔다는 김세정에게 제대로 된 뽕삘을 전수할 예정이다.

 

이어 배우 전광렬과 박시후의 지도 아래 트롯맨F4들의 숨겨둔 연기실력을 뽐내는 자리도 마련된다.

 

트롯맨 F4는 TV조선 ‘바람과 구름과 비’에 카메오 출연을 위해 전광렬과 박시후 앞에서 열연을 펼친다. 이들의 카메오 연기는 ‘바람과 구름과 비’의 28일 방송분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