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생고기&칡냉면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인천 청라 맛집 생고기 전문점 '한돈 생고기&칡냉면'은 1등급 이상의 최고급 한돈 암돼지 오겹살만을 고집한다. 

 

해당 업소는 한돈 생고기 전문점으로 다른 고기에 비해 30% 이상 비싼 1등급 이상의 최고급 한돈 암돼지 오겹살만을 사용한다.

 

최고급 한돈 암퇘지 오겹살만을 고집하는 이유에 대해 주인장은 “고깃집의 생명은 양질의 고기에서 나온다”며, 잡내와 누린내가 없는 최상급 고기만을 엄선하여 고객에게 최상의 맛과 품질로 보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집의 주요 메뉴는 한돈생오겹살, 한돈생목살, 항정살, 소막창, 돼지막창 등이며, 식사메뉴로는 한돈생김치찌게, 차돌된장찌게, 한돈생제육볶음, 물냉면, 비빔냉면 등이 있다.

 

특히 냉면과 비빔냉면은 이 집에서 고기와 함께 꼭 맛봐야할 베스트 메뉴 중 하나이다.

 

‘한돈 생고기&칡냉면'은 30년 전통의 칡냉면 전문점으로 일반 고깃집에서 나오는 똑같은 맛의 냉면이 아니라 직접 육수를 만들고 특유의 장을 제조해서 전문 냉면집의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때문에 냉면과 비빔냉면은 한돈 생고기와 함께 주문하거나 식사메뉴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이 집에서는 한 쪽에 준비된 테이블에 무료로 제공되는 계란 프라이를 셀프로 해먹는 재미도 쏠쏠하다. 

 

'한돈 생고기&칡냉면'은 청라2동 주민센터 건너편 건물 커낼힐스빌 1층에 위치하며, 12월 송년회 및 연말 회식, 단체 모임을 위한 12인, 20인, 36인, 68인 단체석도 완비되어 있으며, 넓은 주차공간으로 주차도 편리하다. 

 

한편, 인천 청라 맛집 생고기 전문점 '한돈 생고기&칡냉면'의 단체 예약 및 문의는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