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임영웅 영탁 김호중 장민호 김수찬 나태주 류지광등 감사콘서트 총출동/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포스터/[(주)쇼플레이 제공]
미스터트롯,임영웅 영탁 김호중 장민호 김수찬 나태주 류지광등 감사콘서트 총출동/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포스터/[(주)쇼플레이 제공]

 

[서울와이어 김하성 기자]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미스터트롯)' 출신 젊은 트로트 가수들이 가요계에 연일 돌풍을 몰고 있다.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을 비롯 영탁‧이찬원‧김호중‧정동원‧장민호‧김희재등  TOP7를 비롯 신세대 가수들이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면서 안방극장을 초토화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팬들은 "눈물과 웃음을 선사하면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으로 지친 국민들에게 삶의 활력을 불어 넣어 주는 1등 공신"이라며 칭송이 자자하다.

 
특히 미스터트롯' TOP7이 출연한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는 첫 방송부터 시청률 20%대를 돌파하는등 매회마다 트로트 돌풍을 일으켜 한국 가요계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다음주에도 각종 방송에 출연, 시청자들과 만남이 기대된다.

오는 13일 오후 11시경 방송되는 JTBC ‘위대한 배태랑’에서 김호중이 납량체험에 나선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김호중은 “납량체험이나 폐가 체험아닌가?”라며 깊은 숲속으로 이동하는 중 걱정을 표하다가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여줬다.

 

지난 회차 방송에서 폴댄스 다이어트에 도전해 웃음을 선사했던 김호중이 이번 특집에서는 어떤 방식의 다이어트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이어 15일 오후 10시 경 방송되는 뽕숭아학당은 여름MT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등이 졸업생 그룹 코요테와 함께 각종 게임을 펼친다.

 

이들은 까나리 액젓먹기, 엉덩이로 젓가락 격파 등 예능에서 많이 선보였던 게임들을 뽕삘로 소화해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16일 밤 10시 방송되는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는 여름특집 3탄으로 미스터트롯 콘서트 미리보기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에 참여하는 19명의 멤버들이 모두 출연해 안방1열 콘서트의 진수를 선보인다.

 

TOP7멤버 뿐 아니라 콘서트에 참여하는 12명의 멤버들 모두 출연하는 만큼 해당 가수들의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뿐만아니라  업계의 광고모델 섭외 경쟁도 치열하다.

 

  임영웅은 가는곳마다 인기몰이를 하면서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임영웅은 최근 대박을 터뜨린 쌍용자동차 'G4렉스턴', 생활가전 '청호나이스'를 비롯 뷰티 브랜드 '리즈케이',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건강기능식품 '구전녹용', 임플란트 브랜드 '덴티스', 남성복 브랜드 '웰메이드'등 광고업계에 돌풍의 주역으로 급부상했다.

 

임영웅이 모델로 활동 중인 청호나이스는 1~5월까지의 정수기 렌탄 판매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 이상 늘어났다.

 

이어 TOP7 막내인 정동원이 동원 F&B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정동원은 인기 캐릭터 펭수의 뒤를 이어 동원참치의 모델로 활약하게 됐다.

 

정동원은 “팬들 덕분에 동원참치 광고모델이 됐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2위 선(善)을 차지한 영탁도 '막걸리 한잔'이라는 곡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르면서 예천양조의 모델로 발탁됐다.

 

영탁은 최근 밀키트 전문 기업 마이셰프의 새로운 광고모델로도 선정됐다.

 

예천양조는 영탁의 이름을 딴 신제품 '영탁막걸리'를 출시한후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고 한다.

 

영탁은 ‘찐이야’,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막걸리 한잔’ 등을 열창,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KGC인삼공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굿베이스'도 '이찬원 효과'를 보고 있다.

가수 이찬원을 굿베이스 모델로 기용하면서 중장년 여성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아졌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맏형  ‘남자는 말합니다’ 의 주인공 장민호는 동문건설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동문건설은 전남 광양시 마동 와우지구 A1블록에 들어서는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광고 모델로 가수 장민호 씨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장민호는 지난 6일 전남권 라디오 광고를 시작으로 온라인, 영상 옥외매체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광고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트바로티 김호중은 종아리 패치 '우루렉' 모델로 나서 인기를 끌고 있고 최근에는 셀트리온 스킨큐어의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랩’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이밖에 녹십초는 류지광의 스포티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녹십초알로에 등 녹십초 생활건강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릴 것이라는 판단에 모델로 발탁했다.

 

류지광은 최근 데일리 뷰티 크리에이터 브랜드 라라츄(lalachuu) 광고 모델로 발탁돼 오는 13일 진행되는 라라츄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게스트로 직접 출연할 예정이다.

전자랜드는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가수 나태주를 TV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나태주는 K타이거즈 멤버들과 함께 출연한 '전자랜드' TV 광고가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끌며 광고효과를 높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화는 보리탄산음료 맥콜의 광고 모델로 '미스터트롯'에서 맹활약한 '국민 손자' 남승민을 모델로 발탁했다. 그는 고등학생임에도 불구하고 깊은 울림이 느껴지는 가창력으로 1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폭넓게 사랑을 받고 있어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한편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 콘서트 서울 공연의 출연진 19명이 최종 확정됐다.

 

쇼플레이는 "오는 24일 개막하는 대국민 감사 콘서트에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7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물론 시청자들의 열렬한 응원을 받은 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황윤성 강태관 류지광 나태주 고재근 노지훈 이대원 김중연 남승민이 전 회차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 콘서트는 오는 24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방탄소년단, 박효신, 아이유 등 일부 아티스트만 시도했던 360도 무대, 화려한 영상, 연출 등을 예고한 바 있는 대국민 감사 콘서트는 매 회차 다르게 구성된 스페셜 무대를 통해 더욱 알찬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쳐 있는 국민들을 위해 그리고 트롯맨들이 받은 사랑과 성원을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개최된다. 서울 공연은 오는 24일부터 8월 9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대국민 감사 콘서트 공연정보

- 공연일정 : 2020년 7월 24일(금) ~ 8월 9일(일)
- 공연시간 : 7월 24일(금) pm7:30 / 7월 25일(토) pm2, pm7 / 7월 26일(일) pm2, pm7
                    7월 31일(금) pm7:30 / 8월 1일(토) pm2, pm7 / 8월 2일(일) pm2, pm7
                    8월 7일(금) pm7:30 / 8월 8일(토) pm2, pm7 / 8월 9일(일) pm2, pm7
- 공연장소 : KSPO DOME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 티켓가격 : SR석 132,000원 / R석 121,000원 / S석 110,000원 / A석 99,000원 / B석 88,000원
- 관람연령 : 만 7세 이상 관람가
- 관람시간 : 150분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