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시모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프리미엄 가죽소파 전문으로 알려진 ‘베니시모’가 신규 쇼룸인 해운대점을 새로이 오픈했다. 부산 가구단지 등에서 쇼룸을 운영 중인 이 곳은 젊은 구성원의 세련된 감각과 연륜 있는 장인의 숙련된 경험이 합쳐져 만들어진 프리미엄 소파로 오랜 시간 변함 없이 고급스러운 사용이 가능한 라인업을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러한 일산 가구단지 베니시모는 전국 지점에 마련된 쇼룸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실시해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가구 업체로도 유명하다. 실제로 최근 용인 가구단지 베니시모는 해운대점 오픈을 기념으로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브랜드가 실시하는 해운대점 오픈 기념 최대 25% 할인행사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은 오염에 강한 아쿠아클린 소파, 고급스러운 소재의 샤무드소파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모두 비교적 높은 수준의 금액대로 판매되는 만큼 이벤트를 바라보는 소비자들의 반응이 긍정적으로 나타나고 있다.

 

청주 가구단지 베니시모의 아쿠아클린 소파는 강렬한 빨간색으로 인테리어 포인트 역할을 할 수 있는 ‘주디’, 라운드 카우치와 곡선미가 세련되면서도 아늑한 느낌을 선사하는 ‘멜리’, 감각적인 투톤 믹스 컬러로 깔끔하게 정제된 ‘크레마’, 전신 리클라이너 기능이 포함돼 편안한 휴식을 도와주는 ‘아이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샤무드소파는 아래 약 13cm의 공간이 띄어져 있어 청소가 용이한 ‘올리버’, 최대 2.2mm 두께의 내구성이 튼튼하고 부드러운 통가죽 소재가 사용된 ‘클로에’, 원하는 대로 배치할 수 있으며 깊은 폭과 넓은 등받이가 특징인 ‘레지나’, 발색력과 촉촉한 재질이 우수한 에닐린플러스 가죽이 사용된 ‘부나스’ 등이 있다.

 

한편 천안 가구단지 베니시모의 이번 해운대점 오픈 기념 최대 25% 할인행사 이벤트는 전국에 구성된 쇼룸을 통해 실시될 예정이다. 현재 쇼룸은 대구 가구단지 등의 판매처 인근에 위치한 일산본점, 분당용인점, 대전청주점, 천안점, 부산직영점, 부산좌천점, 전남광주점 등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광주 가구단지 베니시모는 ▲부산 해운대점 확장이전 기념 25% 할인행사 실시 ▲방문기 후기 작성 고객 특별 사은품(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 ▲4인용 리클라이너 '아이언' 125만원 특가행사 실시 ▲’에닐린플러스’ 프리미엄 통가죽 런칭 기념 구매고객 소파 쿠션 2개 사은품증정 및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등 직영점 별 추가 사은품 증정 ▲각 직영점 별 매장 전시소파 20~50% 특별세일 등의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