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동명 쾌유마사지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다수의 방송에 출연하여 근육 뭉침 및 통증에 대해 효과적인 해소방법을 소개한 구동명 원장 (현 쾌유수기협회 회장)이 고안한 쾌유수기요법은 정해진 부위를 돌아가며 기계적으로 마사지하는 일반적인 스포츠마사지나 전신마사지, 타이 마사지와는 달리 통증 발생 원인을 분석하고 뭉친 부위에 대한 집중적인 케어를 제공하여 정상 근육 부위의 손상 없이 온전히 통증만을 해소하는 방법으로 호평을 받는 수기요법이다.

 

구동명 원장은 본인이 직접 운영하는 ‘쾌유테라피스쿨’을 통해 자신이 가지고 있는 노하우를 전수한 전문 마사지 테라피스트들을 양성하고 이를 “구동명 쾌유수기센터”를 통해 고객들의 통증 해소에 힘쓰고 있다. 구동명 쾌유수기센터 매장 중 가장 최근에 오픈한 잠실점 역시 이러한 환경아래 준비된 매장으로 쾌유테라피스쿨에서 가장 실력 있는 정예 테라피스트들이 고객 케어를 담당하고 있다.

 

구동명 쾌유수기센터에서는 최초 고객이 내방 시 프로그램 선택보다는 우선적으로 담당 테라피스트를 배정하고 고객의 상태를 체크하는 면담부터 실시한다. 이는 정확한 통증 부위 진단 및 집중적인 케어를 하기 위한 단계로서 불필요한 케어 없이 효율적인 근육 뭉침 및 통증해소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구동명 잠실점은 약 180평 규모의 초대형 매장으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더불어 족욕실, 탈의실, 샤워실 등 모든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모든 공간은 단독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체가 이용할 수 있는 공간 변형도 가능하여 최근에는 회사단위 단체고객들도 이용하고 있다. 

 

구동명 쾌유마사지 잠실점이 위치한 송파구 방이동은 잠실역과 가깝고 송파구청, 잠실 롯데월드몰 바로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야근에 지친 직장인들은 물론 쇼핑을 즐기는 사람들의 지친 몸을 휴식할 수 있는 힐링 마사지 공간으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주차공간이 넉넉히 확보되어 있고 발렛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방문하는데 있어 참고할 만 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