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운양동 리버 에일린의 뜰 아파트, 특별혜택 제공 - 서울와이어
김포 운양동 리버 에일린의 뜰 아파트, 특별혜택 제공
김포 운양동 리버 에일린의 뜰 아파트, 특별혜택 제공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8.12.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버 에일린의 뜰
리버 에일린의 뜰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김포 한강신도시 운양동에 위치한 ‘리버 에일린의 뜰’ 아파트가 현재 34평형대 부적격자 해지세대 미입주세대를 재분양 하고 있다. 

 

해당 세대 분양은 미분양이 아닌 해지세대로써, 즉시 입주가 가능하고 분양을 받을 경우 입주 축하금 또는 입주지원금이 주어지는 특별혜택이 있어 분양을 희망하는 이들이 몰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포 미분양아파트 리버 에일린의 뜰은 7개동, 439가구 규모를 갖췄으며 최고 21층으로 건축됐다. 84㎡ 이하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용 84㎡는 모두 4Bay 판상형 구조에 남향위주로 배치되어 있어 채광이 잘 되고 통풍도 우수하며, 김포한강신도시 내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운양지구에 위치해 있어 교통, 교육, 편의생활 등 보다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모담산 근린공원 및 한강 야생조류생태공원도 인접해 있어 힐링과 휴식공간으로 활용도가 높으며, 학군 또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는데, 푸른솔초등학교, 푸른솔중학교, 김포제일고등학교가 도보권에 있으며 특히 자가용을 이용할 경우 한강로를 통해 올림픽대로까지 지체 없이 진입할 수 있어 서울 도심권과 강남권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광역급행버스인 M버스를 이용해 서울로 출퇴근 할 수 있다. 

 

김포한강신도시 운양동에 위치한 만큼, 리버 에일린의 뜰 단지에서 여러 교통편을 이용하기 좋다. 특히 내년 7월 김포도시철도 개통될 경우 5, 9호선, 공항철도 등 서울 지하철 환승이 편리한 김포공항까지 약 10분대로 이동할 수 있으며 영등포구청과 여의도, 상암동 등 주요 업무지구로 이동하기 편리해지며, 특히 여의도, 디지털미디어시티, 마곡, 광화문은 물론 강남 등의 업무지구 접근성은 대폭 개선될 예정이다.

 

현재 한강신도시 리버 에일린의 뜰은 회사보유분 분양을 진행 중이며, 특별혜택이 주어져 상담을 요청하는 사람이 많다. 자세한 사항은 한강신도시 리버 에일린의 뜰 아파트 입주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화상담시 전문상담원의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편리한 주차도 안내받을 수 있다.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직접 세대를 둘러볼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막바지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pen4136@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