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슬립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황금돼지해인 2019년 기해년이 밝는 시점에 발 맞춰 많은 이들이 보다 나은 한 해를 보내기 위해 집안 인테리어를 바꾸고 있는 추세다. 다양한 인테리어 가구 중 가장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것은 수면 건강을 책임지는 ‘매트리스’다. 많은 이들이 씰리 템퍼매트리스와 같이 명품 수입매트리스를 찾기 위해 수원가구단지를 비롯해 일산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등을 방문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더슬립’은 템퍼 씰리 매트리스는 물론, 킹스다운, 포스쳐피딕,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등 10가지 이상 프리미엄 브랜드의 40여 모델을 연초를 맞아 대대적으로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매트리스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의 경우 1:1 맞춤 컨설팅까지 실시해 가구 할인매장을 전전하는 소비자들의 발걸음을 사로잡고 있다.

 

용인, 오포가구단지 일대 등 더슬립 매장을 방문할 경우 쇼룸에 상주하고 있는 수입매트리스 전문가를 통해 각 매트리스 제품별 상세한 설명과 함께 적합한 프레임 선택 방법, 매트리스 관리 팁 등 모든 부분에서 꼼꼼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함으로써 자신에게 최적화된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제품 구매 시 구매금액에 따라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토퍼, 리클라이너 1인 소파 등 풍성한 사은품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템퍼매트리스-씰리매트리스 외에도 모션베드 상품과 저상형침대-패밀리침대 규격 제품까지 할인을 적용하고 매트리스에 적합한 가죽 프레임과 원목 프레임, 패브릭프레임, 전동 프레임 등 다양한 침대 프레임까지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더슬립 관계자는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면서 새로운 마음가짐을 위해 매트리스 등 가구를 통해 집안 분위기를 환기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 자사에서 취급하는 수입매트리스 전 품목은 미국 현지에서 직-병행수입을 실시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정품과 동일하게 10년 품질 보장을 적용 받을 수 있고,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 등 전 제품에 대한 꼼꼼한 컨설팅을 진행해 꼭 맞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더슬립의 연초 맞이 전 매장 동시 국내 최저가 할인 프로모션은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 전 지점에서 실시한다. 이와 함께 더슬립은 1월 1일 연휴 날에도 정상영업을 실시하며, 상세한 정보는 쇼룸 방문 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