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우수 경영혁신 활동 성과포상 및 공유

31일,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가 JDC 본사서 ‘2018 JDC 우수 경영혁신 활동’에 대한 시상식을 갖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

 

 

[서울와이어 안승국 기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는 31일 JDC 본사에서 ‘2018 JDC 우수 경영혁신 활동’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JDC는 올해 개방, 혁신, 상생의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국민이 체감하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경영혁신 활동을 추진해 왔다. 직원 역량 강화와 업무에 대한 동기 부여를 통한 혁신문화 조성을 위해 우수 경영혁신활동에 대한 발표와 이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이 날 시상식에서는 직원 주도로 추진된 우수 연구 활동과 우수한 창의적 아이디어에 대한 포상이 주어졌다. 올해 JDC 연구활동은 자율연구의 주요테마를 사회적 가치와 연계해 추진됐다.

 
전년도에 이어 자발적인 사내 협업을 통해 도출된 과제 7개와 기관이 추진해야 하는 사업연계 과제 7개로 각각의 연구활동 조직이 운영됐다. 올해에는 우수 연구활동 4건이 선정됐다.

 
또한 우수 아이디어에는 4건이 선정됐다. 한편 JDC는 직원들이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이를 추진하기 위한 상시 제안제도를 연중 운영하고 있다.

 
임춘봉 이사장 직무대행은 “전년도에 이어 국민의 관점에서 경영전반에 사회적 가치를 반영하고 실현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각고의 노력을 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자발적인 혁신을 통해 제주의 가치 증진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ask1121@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