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벌써 12시' 온라인 커버 이미지 (사진=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가수 청하가 새해 가요계를 핫하게 달굴 신곡과 함께 돌아온다.

 

청하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벌써 12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벌써 12시'는 지난해 7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 이후 청하가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다.

 

이번 신곡은 사랑하는 이와 헤어져야만 하는 시간 12시가 가까워져 올수록 이제 가야하지만 보내주기 싫은 상황을 과감하고도 솔직하게 표현했다. 

 

특히 '벌써 12시'는 '롤러코스터'에 이어 청하가 블랙아이드필승, 전군과 함께 작업한 EDM 장르의 곡이다.

 

소속사 측은 "청하는 무대에서 더욱 우아하고 고혹적인 '신데렐라 퀸'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2019년에도 팬들에게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청하는 2일 오후 7시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원형무대에서 '벌써 12시'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에게 가장 먼저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쇼케이스는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